'섹시 디바' 에일리와 '소울 보이스' 나윤권이 만난다.

두 사람은 오는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콘서트 <The CHEMISTRY>를 개최한다.

내로라하는 실력을 갖춘 두 보컬리스트의 만남에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그동안 에일리와 나윤권은 KBS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왔다.

에일리는 'Heaven', 'U&I', '보여줄게', 'If You' 등이 대중적인 사랑을 받으며 '섹시 디바', '음원 퀸' 등으로 불려왔다. 특히 드라마 <도깨비>의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장기간 1위를 기록해 에일리의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나윤권 역시 '나였으면', '기대', '뒷모습', '멍청이' 등의 주옥같은 노래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기존 히트곡은 물론 <The CHEMISTRY>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대세 남녀 보컬리스트의 환상적인 무대를 담은 콘서트 <The CHEMISTRY>는 풍성한 밴드 라이브부터 시원한 가창력, 완벽한 퍼포먼스까지 고루 갖춰진 무대들로 꾸며지며,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 하나티켓, 멜론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K 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