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정빈]

배우 정겨운 씨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오는 9월 30일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하죠

[현장음: 이서빈]

지난해 5월, 갑작스런 이혼발표로 안타까움을 샀던 만큼 결혼소식에 두 배로 축하가 이어지고 있어요

[현장음: 이정빈]

이보다 앞서 쥬얼리 출신의 이지현 씨도 재혼 소식을 전해왔잖아요

[현장음: 이서빈]

이지현 씨 역시 9월 말, 가족끼리 조촐하게 식사자리를 가지며 새 출발을 할 예정이래요

[현장음: 이정빈]

정겨운, 이지현 씨 외에도 이혼의 아픔을 사랑으로 치유하고 있는 스타가 또 있다면서요?

[현장음: 이서빈]

맞아요 박기영 씨도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고 고백했는데요

[현장음: 이정빈]

지난해 [불후의 명곡]에서 함께 무대에 올랐던 탱고 마에스트로 한걸음 씨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하죠

[현장음: 이서빈]

이별의 아픔을 딛고 새출발을 예고한 스타들! 사랑의 꽃길만 걷길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정겨운의 결혼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정겨운의 소속사는 '정겨운이 오는 9월 30일 결혼한다'며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밝혔는데요.

정겨운의 예비 신부는 피아노를 전공한 미모의 재원으로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죠.

지난 8월 열애 사실을 공개한 이지현 역시 9월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인데요.

이지현과 백년가약을 맺는 예비 신랑은 안과 전문의로 올바른 성품과 자상함을 겸비한 인물로 알려졌습니다. 이지현의 두 자녀와도 잘 지낸다고 하는데요.

이지현의 재혼 소식에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죠.

그런가하면 지난해 1월, 결혼 5년 만에 합의 이혼한 가수 박기영 역시 새 출발 소식을 알렸습니다.

박기영은 지난해 5월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탱고 마에스트로 한걸음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데요. 아직 구체적인 결혼 장소나 시기 등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열애 발표 후, 라디오 방송에 출연한 박기영은 자신이 먼저 고백했다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부러움을 샀는데요.

아픔을 딛고 새 출발을 알린 스타들! 모쪼록 꽃길만 걸길 응원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