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작곡가이자 실력파 프로듀서 미친감성이 2년 5개월 만에 자신의 앨범으로 컴백한다.

오늘(14일) 오전 미친감성 측 관계자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친감성 본인의 세 번째 싱글 앨범 'It’s You'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보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It’s You’를 비롯해 '맛있는 식당', 엠씨더맥스의 '그 남잔 말야'를 여성의 감성으로 리마스터한 '그 여잔 말야'까지-, 미친감성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및 전체 프로듀싱에 나선 총 3곡이 수록됐다.

그동안 미친감성은 자신의 이름에 맞게 아름답고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곡들을 선보여왔다.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그 남잔 말야', 환희 '죽을 것만 같아', 휘성 '모르고 싶다', 인피니트 '마주 보며 서 있어'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주옥같은 곡들을 탄생하게 한 장본인이다.

지난 4월에는 M 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 'SM 작곡가'로 깜짝 출연해 수려한 외모에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실력과는 다른 음이탈로 반전을 보이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다.

한편, 미친감성의 싱글 3집 'It's You'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감성크루 엔터테인먼트]

K 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