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JK가 이끄는 필굿뮤직이 컴필레이션 앨범 '필 굿(Feel Ghood)'을 발매했다.

지난 1일 발매된 이번 앨범은 타이거JK를 비롯해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래퍼 윤미래, 거침 없는 랩 플로우로 인정받는 래퍼 비지, 마성의 소울 보컬 가수 앤, 래퍼 주노플로 등 필굿뮤직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 앨범에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은 타이거 JK와 윤미래, 비지로 구성된 힙합그룹 MFBTY가 노래한 '짝짝짝'으로 사랑에 대한 설렘과 행복을 표현한 곡이다.

수록곡 또한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인기를 끌고 있다.

MFBTY가 부른 '토끼토끼'는 지난해 나라를 떠들썩하게 한 사건들에 대한 생각을 재치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이며, 주노플로의 '파노라마'는 그의 수려한 랩에 MFBTY가 피처링 한 노래다. 또한, 마샬의 '홈(Home)'은 담백한 사랑 가사에 세련된 사운드가 가미됐으며, '서클(Circle)'은 지겨운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윤미래의 감성 발라드 '사랑이 맞을거야', 힙합축가로 유명해진 비지(Bizzy)의 '검은머리 파뿌리', 하나의 목소리로 랩과 노래가 공존하는 윤미래 표 R&B곡 '잠깐만 Baby' 등이 더해져 총 13곡이 수록됐다.

한편, 이번 앨범은 지난 6월 음원으로 발표되면서 많은 팬들이 음반 발매를 요청하여 스탠다드와 디럭스 총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디럭스 버전은 골드 케이스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오는 17일 발매된다.

[사진= 필굿 뮤직 제공]

K 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