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씨가 깜짝 결혼발표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역시 그를 웃게 하는 힘은 그의 피앙새, 단연 송혜교씨였는데요 자세한 소식, 한이주씨와 얘기나눠보겠습니다.

A) 안녕하세요~

Q) 송중기씨의 결혼발표 후 첫 공식석상, 바로 군함도 시사회 현장이었죠?

A) 네 어제(19일) 오후 열린 영화 [군함도] 의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한 건데요 그 어느 때보다 밝은 미소가 돋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군함도'에서 독립 운동의 주요 인사를 구출하기 위해 군함도에 잠입하는 독립군 박무영 역을 맡은 송중기! 혼신의 연기로 자신의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만한 활약을 선보여 눈길을 끄는데요 진행자 박경림이 송중기에게 '어느 때보다 얼굴이 좋아보인다'고 인사를 건넸자, 송중기는 '긴장된다. 무슨 일 있었나요?'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이에 황정민이 '난 12년 전에 무슨 일이 있었다'고 재치 있게 받으며 우회적으로, 결혼을 앞둔 송중기를 향한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Q) 이번 영화 속 송중기가 '제2의 유시진'이 아니냐는 평도 있다고요?

A) 류승완 감독은  '태양의 후예' 유시진을 연상케 하는 송중기의 연기에 대한 견해를 밝혔습니다. '송중기를 박무영 역으로 처음 제안했을 땐 '태양의 후예'가 공개되기 전이었다'고 말문을 열며 '일부러 멋있게 만들려고 한 건 아닌데 배우 본인이 갖고 있는 기품이 있는 것 같다. 역할을 넘어 배우가 갖고 있는 인간에 대한 예의와 세계관이 아주 단단한 사람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한 디렉션 역시 워낙 완벽한 송중기 연기에 그저 말을 좀 빨리 해 달라는 것 정도였다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Q)  송혜교와의 결혼이라는 경사를 앞둔 만큼 송혜교에 대한 질문은 피해갈 수 없었다고요?

A) 송중기는 송혜교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송혜교의 이름이 언급되자마자, 환한 미소로 첫 대답을 대신했는데요 두 사람은 '하시마 섬'과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고 있죠. 송중기는 하시마 섬의 진실을 다룬 영화 '군함도'에 출연했고 송혜교는 하시마 섬에서의 탄광사업으로 번영을 누린 일본의 미쓰비시 사의 광고를 전범 기업이라는 이유로 거절한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한 질문에 송중기는 '당시 혜교씨가 광고를 거절한 것은 기사로 처음 접했다'며 '그건 제가 마음 속으로 박수를 보낼 만한 행동이었고 자랑스러웠다' '저한테 들어왔어도 그렇게 똑같이 행동했을 것 같다'고 강조하며
'부창부수'다운 면모를 과시했는데요 또한 송중기는 '현재는 제가 사랑하는 사람이 됐다'며 송혜교를 언급하며 '현재로서 과거의 행동을 더욱 잘했다고 생각하는 제 개인적 판단이 있다'고 송혜교를 자랑스러워했습니다. 그야말로 애정이 뚝뚝 묻어나는 대답이었는데요 아쉽게도 영화를 위한 자리였던 만큼,
결혼 등 개인적인 이야기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송혜교라는 이름 석자에 나온 송중기의 미소 하나만으로도 예비신랑의 행복한 현재 심경을 확인하기에 충분했습니다

Q) 송중기씨가 영화에 함께 출연한 선배 황정민에 대한 존경을 표했다고요?

A) 네, 이날 송중기는 극중 자신의 캐릭터가 슈퍼히어로 같다는 평에 '그런 생각을 못했는데 오늘 영화를 보니 그런 것 같기도 하더라'라고 너스레를 떨면서 ''태양의 후예' 때도 마찬가지였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내 캐릭터에 대해 측은지심 마음을 가장 많이 가졌다'며 '영화 안에서도 그렇지만, 외적으로도 황정민 선배가 안 계셨다면 많이 힘드셨을 것 같다. 선배님이 우리 영화의 슈퍼히어로라고 생각한다'고 황정민에 대한 존경을 표했는데요 영화에 대한 관심이 자신한테 집중되는 점에 대한 부담과 다른 배우들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이 묻어나는, 인간적인 송중기 다운 겸손한 대답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Q) 송중기-송혜교 커플의 키스신 장면이 담긴 메달이 오늘 출시 된다고요?

A) 한국조폐공사가 ‘태양의 후예 송송 커플 키스신 메달’ 세트를 오늘(20일)부터 3주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는데요 메달 세트는 은메달 1종과 황동메달 2종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가격은 49만 원 상당이라고 하는데요  조폐 공사 측은 메달 출시 계기에 대해 “최근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메달을 찾는 아시아 팬들의 요구가 부쩍 늘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송송커플의 위세를 또 한번 실감케 하는 사례가 아닐까 싶네요

Q) 송송커플, 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요 결혼준비는 어떻게 돼가고 있나요?

A) 현재 두 사람은 양가 상견례 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하는데요 송중기 소속사 관계자는 '상견례 날짜를 조율 중이다'라며 '결혼식 준비는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송중기는 지난 1월 자신의 명의로 이태원동 소재 단독주택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바 있는데요 매매가만 100억 원으로 알려졌었죠 송중기는 현재 반포동에 위치한 빌라에서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기 때문에 이태원 주택이 두 사람의 신혼집이 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이 곳은 내부 인테리어 공사 중이라고 하는군요

송중기는 지난 4월, 과거 한 인터뷰에서  “가족을 꾸리는 것이 꿈꾸는 삶”이라며 '궁극적으로 좋은 아빠와 좋은 남편이 되고 싶고, 그게 최고인 것 같다”고 밝힌바 있는데요 그 꿈을 이루게 된 송중기씨! 향후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