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서빈]

신랑도 있고, 신혼집 후보도 정해졌겠다~ 이제 준비할 건 뭐죠?

[현장음: 이정빈]

결혼식의 완성은 신부의 드레스 아니겠어요? 저는 벌써부터 송혜교 씨가 어떤 드레스를 입을지 궁금해요

[현장음: 이서빈]

사실 송혜교 씨의 웨딩드레스 차림은 드라마를 통해서도 여러번 공개된 적이 있잖아요


[현장음: 이정빈]

드라마 속에서도 그렇게 예쁜데 실제 결혼식에선 얼마나 더 예쁘겠어요~

[현장음: 이서빈]

송혜교 씨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미리 볼 수 있는 방법이 딱 하나 있기는 한데..

[현장음: 이정빈]

진짜요? 어떻게요?

[현장음: 이서빈]

지난해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송송커플이 함께 레드카펫을 밟았잖아요

[현장음: 이정빈]

아~ 그때 송중기 씨는 블랙 슈트를, 송혜교 씨는 웨딩드레스를 연상케 하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었죠

[현장음: 이서빈]

아무리 봐도 버진로드를 걷는 신랑신부 같더라고요

[현장음: 이정빈]

신부가 된 송혜교 씨는 이보다 더 아름다울텐데 과연 어떤 웨딩드레스를 입을까요?

‘송송커플’의 결혼 소식과 함께 신부가 될 송혜교의 웨딩드레스 자태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앞서 한류스타 전지현의 경우 결혼식 전 진행된 기자회견에서는 비즈 장식의 시스루 드레스로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자태를 뽐냈고요.

[현장음: 전지현]

무조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과 또 저를 가장 예뻐 보일 수 있는 드레스로 선택하라고 항상 말씀해주셨고요

본식에서는 비즈 디테일이 가미된 웨딩드레스로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신부의 매력을 살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성당에서 영화 같은 결혼식을 올린 김태희는 스타일리스트와 의논해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웨딩드레스를 입었고요.

지난 5월 깜짝 결혼 소식으로 팬들을 놀라게 한 성유리 역시 독특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선보였는데요. 약 200만 원 선의 호주 브랜드 드레스로 알려졌죠.

가격부터 디자인까지 각양각색의 웨딩드레스를 선보인 여배우들! 곧 품절녀 대열에 합류할 송혜교의 본식 웨딩드레스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송혜교는 그동안 공식석상에서 주로 미니드레스를 선보였습니다.

그랬던 그녀가 송중기와 함께 한 제52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웨딩드레스를 연상케 하는 순백의 롱드레스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당시 송중기는 블랙 슈트를, 송혜교는 드레스자락이 풍성한 화이트 컬러의 오프숄더 드레스를 선택해 마치 결혼식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죠.

[현장음: 송혜교]

너무 좋았던 기억들 밖에 없는 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저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우아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신미모를 자랑했던 송혜교! 그녀의 진짜 웨딩드레스는 어떤 모습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