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정빈]

서빈 씨, 결혼을 하려면 가장 필요한 게 뭘까요?

[현장음: 이서빈]

신랑!

[현장음: 이정빈]

아.. 그렇죠 신랑이 제일 필요하긴 하죠 그럼 그 다음은?

[현장음: 이서빈]

음.. 집이요!

[현장음: 이정빈]

맞아요~ 같이 살려면 집이 있어야 되잖아요 송송커플이 어디에 신혼집을 차릴까~ 궁금하지 않아요?

[현장음: 이서빈]

그건 제가 알 것 같아요 지난 1월에 송중기 씨가 이태원에 100억원대 단독 주택을 매입했거든요 그곳이 송송 커플의 신혼집이 되지 않을까요?

[현장음: 이정빈]

오~ 그럴 듯 한 추측인데요 비-김태희 씨 부부도 결혼 전 비 씨가 매입한 이태원 주택을 신혼집으로 선택했잖아요

[현장음: 이서빈]

제 예감이 맞다면 송송커플과 비-김태희 커플이 톱스타 이웃사촌이 될 수도 있겠네요?

'송송커플'에서 '송송부부'가 되는 송중기-송혜교! 결혼 후 신접살림을 펼칠 신혼집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죠.

앞서 송중기는 지난 1월 자신의 명의로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100억 원 상당의 단독 주택을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현장음: 박종복, 'ㅁ' 부동산]

송중기 씨가 구입한 용산구 이태원동의 주택은 그 인근에서 상당히 고급 주택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혼자 사는데 왜 단독 주택을 매입하나  결혼 발표를 한 다음에 보니까 '아, 결혼을 전제로 생각해서 이 지역에 단독 주택을 매입했구나' 생각을 했고요

송중기와 송혜교가 결혼을 발표하면서  송중기가 이 주택을 신혼집 용도로 구매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를 뒷받침하듯 현재 송중기가 구입한 집은 리모델링 공사가 한창이죠.

하지만 이 곳이 '송송부부'의 신혼집으로 확정된 것은 아닙니다. 송혜교의 부동산 재력 역시 상당하기 때문인데요.

송혜교는 강남에 수백억 원대의 최고급 빌라 세 채를 보유하고 있고요. 또 지난 2007년에는 할리우드 진출작 [페티쉬] 촬영을 위해 뉴욕 맨하탄에 고급 콘도를 매입하기도 했죠.

최고의 한류스타 커플답게 재산도 중소기업 합병에 버금가는 역대급 커플로 손꼽히는 송중기-송혜교!

[현장음: 박종복, 'ㅁ' 부동산]

송혜교 씨의 부동산 자산만 대략 계산하더라도 거의 200억 정도라고 볼 수 있고요 송중기 씨가 100억 정도 부동산 보유하고 있으니까 합쳐서 결혼했을 경우에는 두 사람의 자산만 대략 300억 정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한편, 올 1월 웨딩마치를 울린 비-김태희 커플이 이태원에 신혼집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많은 이들의 추측처럼 송송부부 역시 이태원에 신접살림을 차리게 된다면 역대 최강의 톱스타부부 이웃사촌이 탄생하겠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