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송중기 송혜교 씨의 결혼 소식으로 하루 종일 연예계가 들썩이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지금까지 모든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죠 16일 전 불거진 발리 열애설 역시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는데요 결혼을 앞둔 송송커플이 열애설을 부인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유수경 대중문화 전문기자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A) 안녕하세요.

Q) 배우 송중기 송혜교씨가 오늘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자세한 소식 전해주시죠.

A) 송중기, 송혜교의 소속사 양측이 오늘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결혼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놀란 분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소속사 측은 '송중기, 송혜교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내, 해외 팬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면서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돼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드리며 팬 분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이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습니다.

Q) 송중기 송혜교씨는 결혼 발표에 앞서, 과거 열애설을 부인하지 않았나요?

A) 두 사람은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는데 그때마다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 최근에는 한 방송 프로그램이 이들의 해외 만남을 집중 취재하면서 오히려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두 번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지난해 3월 미국 뉴욕 모처에서 함께 식사하고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됐습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열애설이 금시포문이며 루머와 관련해 최초 유포자를 찾고 확인되는 즉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송중기는 이후 뉴스에 출연해 다시 한 번 열애설을 부인했는데요. 앵커가 송혜교와의 열애설에 관해 질문하자 '저희는 안줏거리처럼 농담처럼 얘기하고 있다. 드라마 인기가 워낙 높아서 생긴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의 열애설은 지난달에 불거졌습니다. 발리의 국제공항에서 찍힌 영상으로 인해 열애설에 휩싸였는데, 양측 소속사는 각자의 일정으로 간 것일뿐이라며 극구 부인했습니다.

Q) 송중기 송혜교 씨가 그동안 열애설을 부인한 이유는 뭘까요?

A) 소속사 측이 이에 대해서도 해명을 했는데요. 결혼이 인륜지대사인 만큼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양측 소속사는 '결혼은 개인 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다. 이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과거 열애설이 불거졌던 당시에는 사귀던 사이가 아니었다고도 말했는데요. 열애는 당사자들만이 아는 문제이기 때문에 소속사 측에서 정확한 연애 시기 등을 알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Q) 송중기와 송혜교 씨가 어떻게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는지도 궁금해요

A)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처음 만났습니다.두 사람은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며 '송송커플'로 사랑받았습니다. 드라마에서 송중기는 특전사 대위 유시진 역을 맡아 남자다우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송혜교는 의사 강모연 역을 맡아 똑부러지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영 당시에도 두 사람은 꿀 떨어지는 눈빛과 기대 이상의 호흡으로 인해 '진짜 사귀는게 아니냐'는 시청자들의 평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호흡이 좋았는데 결혼으로 이어지게 됐습니다.

Q) 벌써부터 두 사람의 신혼집에 관련 된 이야기도 나오고 있죠?

A) 네 송중기가 단독 주택을 매입한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에 두 사람이 신혼집을 이곳으로 하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지난 1월 자신의 명의로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100억 원대의 단독 주택을 매입했습니다. 이 주택은 대지 182평에 건물 면적이 110평, 지상 2층, 지하 1층의 건물로 알려졌는데요. 현재 송중기는 서울 반포동에 있는 빌라에 부모님과 함께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이 주택이 송혜교와의 신혼집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속사 측은 '신혼집은 아직 미정이고 가족들끼리 이야기 하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Q) 송중기 송혜교 씨의 결혼 발표로 연예계 톱스타 부부의 깜짝 결혼도 다시 회자되고 있는데요?

A) 네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예계 톱스타 부부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원빈 이나영 부부, 비 김태희 부부 등 세상을 놀라게 한 커플이 많았습니다. '톱스타 부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장고커플' 바로 장동건-고소영입니다. 오랜 친구이자, 연예계 동료로 지내왔던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5월 결혼식을 올렸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2015년에도 깜짝 결혼이 있었습니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 소식이었는데요. 원빈의 고향인 강원도 정선에서 조용하게 결혼식을 치른 뒤 그 사실을 알렸습니다. 올해 초에는 비와 김태희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4년 간의 열애 끝에 지난 1월 19일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는데요. 이들 역시 화려한 결혼식 대신 소박한 결혼식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5월에는 이동건, 조윤희가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지난 2월 공개연인을 선언한 지 단 두 달여 만에 법적 부부가 된 사실을 밝혀 놀라움을 선사했는데요. 조윤희가 임신 중인 사실도 함께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간 숱한 열애설을 부인해왔던 송중기-송혜교 씨의 갑작스런 결혼 발표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두분의 결혼 이야기는 계속해서 생방송 스타뉴를 통해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유수경 기자와는 여기서 이만 인사 나눌게요 고맙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