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치르며, 인기몰이 중이다.

트와이스는 지난 2일 데뷔 쇼케이스로는 이례적으로 아레나 공연장인 도쿄체육관에서 이라는 타이틀의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 쇼케이스는 애초 1회로 계획됐으나, 쇼케이스 관람을 원하는 팬들의 요청으로 1회가 추가됐다.

이에 대해 일본 현지 매체 닛칸 스포츠는 "일본 팬들 앞에 첫선을 보인 트와이스가 쇼케이스에서 1만 5,000여 팬들을 매료시켰다. 엄지와 집게손가락으로 T자를 만드는 'TT포즈'는 일본에서도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유행했다"고 보도했다.

스포츠호치 역시 쇼케이스에 대해 전하며, "9인조 걸그룹 트와이스가 뛰어난 미모로 데뷔 1년여 만에 20개의 CF에 출연했다"고 트와이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앞서 트와이스는 1일 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로 1위에 올랐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이 앨범은 발매 첫날 4만 6871장, 이틀째 2만 7,524장, 사흘째 1만 5,795장에 이어 나흘째에도 1만 763장의 판매로 4일 연속 차트 2위를 고수하다 닷새 만에 정상을 차지했다.

트와이스의 일본 음반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워너뮤직재팬 관계자는 현재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거두고 있는 성과에 대해 "2월부터 장기적인 일본 데뷔 프로모션으로 기대를 모아왔고, 그 기대가 성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 "지난달 28일 공개된 데뷔 베스트앨범 '#TWICE'는 발매와 함께 아이튠즈 앨범차트 9개국 1위, 5일만에 11만장 돌파,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라는 성과를 거뒀다. 트와이스가 유일무이한 존재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것이 이 같은 인기몰이의 키 포인트"라고 분석했다.

K 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