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얼]의 김수현과 설리. 두 배우의 파격 변신에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현장음: 김수현]

시나리오를 처음 받아봤을 때 “정말 무서운 대본이 왔구나”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여태껏 봐왔던 대본 중에 가장 무서운 대본이었던 거 같고요

[현장음: 설리]

좋은 선배님들과 수현 오빠와 같이 함께 영화 촬영을 한다는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설레기도 하고 큰 도전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특히 화제가 되는 건 설리의 생애 첫 베드신 도전이죠. 극중 재활치료사이자 김수현의 연인으로 등장하는 설리는 강도 높은 베드신을 직접 소화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현장음: 설리]

많은 도전을 해야 했었지만 고민도 많이 했고 되게 큰 어려운 도전이었어요 그런데 일단 영화를 보면서 시나리오에 너무 크게 끌렸었고 필요한 장면이라고 생각했고요 연기에

설리는 파격적인 노출이 두렵지 않을 정도로 영화 [리얼]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현장음: 설리]

저는 한국에서 이런 영화가 처음 나왔다고 생각을 하는데 일단 이렇게 멋있는 작품을 함께, 혼자 보기 너무 아깝잖아요 제가 좋아하는 영화니까 제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이 영화를 보면서 “아 설리가 이런 걸 좋아하는구나~” 생각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런가하면 김수현 역시 생애 첫 1인 2역을 맡아 두 배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김수현은 같은 얼굴, 다른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턱관절의 고통을 감수해야했다는 후문이죠.

[현장음: 김수현]

캐릭터에 어떤 차이점들을 표현하기 위해서 가장 신경을 썼던 부분은 그 인물들이 가지고 있는 태도였던 거 같습니다 그 중에 슈트 장태영이 갖고 있던 시그니쳐가 껌이라면 껌이었는데 제가 또 씹다 보니까 한쪽으로만 많이 씹더라고요 그래서 턱이 많이 그래서 풀어주면서 촬영을

한편 영화 [리얼]은 김수현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현장음: 김수현]

아직 군대는 구체적으로 타이밍이 나오지 않았는데요 혹시나 이렇게 너무 꼭 맞게 타이밍이 된다면 욕심으로는 드라마나 영화나 할 것 없이 작품을 더 하고 갔으면 정말 더 바랄게 없을 거 같긴 한데 그 타이밍은 사실은 계속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김수현과 설리의 다양한 이슈로 충무로의 뜨거운 감자가 된 [리얼]! 많은 스타들의 이목이 집중됐는데요.

청튜브톱 원피스로 멋을 낸 구하라에 이어, 0440 빨간색 꽃무늬 원피스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아이유까지 설리의 절친들이 연이어 모습을 보였고요.

[현장음: 아이유]

[리얼] 엄청난 기대작인데 오늘 이렇게 초대해주셔서 감사하고요 재미있게 보고 돌아가겠습니다 파이팅!

쇄골을 드러낸 블랙 민소매 티셔츠에 롱스커트로 멋을 낸 한예슬과 1320 품이 큰 화이트 셔츠로 청순미를 더한 정려원, 회색 체크무늬 재킷차림의 박신혜도 [리얼] 파이팅을 외쳤습니다.

[현장음: 박신혜]

[리얼] 너무 큰 기대가 되는데요 왠지 보면서 심장이 많이 쫄깃쫄깃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리얼] 대박나길 바라고요 파이팅입니다 파이팅!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 옥택연도 한달음에 극장을 찾았고요.

[현장음: 옥택연]

[리얼] 정말 재미있게 보고 가겠습니다 수현이 파이팅이고 설리도 파이팅이고 나오시는 분들 전부다 파이팅입니다 [리얼] 파이팅!

김수현의 소속사 식구이자 [리얼]에 깜짝 출연하는 박서준과,

[현장음: 박서준]

영화 [리얼] 파이팅이고요 김수현 대박! [리얼] 대박! 파이팅!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되는 미모의 소유자, 샤이니 민호도 함께 파이팅을 외쳤는데요.

[현장음: 민호]

안녕하세요 샤이니 민호입니다 [리얼] 시사회 왔고요 [리얼] 잘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파이팅!

스타들은 물론 영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리얼]은 6월 28일 개봉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