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의 주역들이 팬들과 만났습니다.

지난 13일 오후 [옥자] 레드카펫 이벤트가 진행됐는데요.

[옥자]의 고향! 한국에서 진행된 행사인 만큼 1200여명의 팬들이 함께 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레드카펫에 오른 배우들은 인사를 건네고 사인을 해주는가하면 함께 사진을 찍는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이날 가장 많은 함성을 받은 주인공은 한국에 첫 방문한 스티븐 연이었습니다.

[현장음: 스티븐 연]

안녕하세요 여러분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요 여러분과 함께 빨리 이 영화를 보고 싶습니다

소녀 팬들의 함성에 응답하듯 스티븐 연은 조심스럽게 한국어 실력을 뽐내기도 했는데요.

[현장음: 스티븐 연]

감사합니다 여기 고향으로 다시 돌아와서 아주 기쁘고요 이 영화를 촬영하는 동안 좋은 시간을 보내서 여러분 꼭 영화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런가하면 이날 레드카펫에 함께 오른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가 봉준호 감독을 한국의 보물로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죠.

[현장음: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

봉준호 감독과 일하는 건 제 꿈이 실현되는 듯 했습니다 정말 함께 일하면서 인간성도 너무 좋으시고 감독으로서 예술성도 너무 높으시고 지금 이 순간부터 봉준호 감독님은 국가 보물로 제가 선언하겠습니다 한국 너무 사랑합니다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티븐 연부터 최우식, 브래드 피트까지 훈남 스타들이 총출동한 [옥자]! 영화 속 훈남 스타들을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