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씨와 프로야구 선수 차우찬씨의 열애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잊을만하면 탄생하는 스포츠스타와 미녀스타 커플! 익히 연예계엔 하나의 계보가 형성돼 있다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자세한 소식, 함께 만나보시죠

뭇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시크한 매력의 탑모델, 한혜진이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녀에게 큐피트의 화살을 날린 장본인은 바로 야구선수 차우찬!

두 사람은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이제 막 시작하는 커플로 조심스러운 단계지만 열애를 감추지 않고 솔직하게 공개했는데요

차우찬 선수는 국내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정상급의 좌완 투수인데요. 지난해 말 삼성 라이온즈에서 LG 트윈스로 이적할 당시 계약 기간 4년에 총 95억원을 받는 조건으로 입단해 투수 FA 계약 최고액을 경신한 바 있습니다.

이와 함께 사랑의 결실을 맺은 올림픽 스타와 연예계 스타 부부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13년, 세기의 결혼식을 올리며 방송계는 물론,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기성용-한혜진 부부.

지난 2011년, 베트남에서 열린 ‘박지성 자선축구행사’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2012년, 기성용이 SBS 예능 방송 [힐링캠프]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연인 사이로 발전했는데요.

이후 2013년 3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지 약 3개월 만에 정식 부부가 되며 한국의‘'베컴-빅토리아 커플'로 사랑받고 있죠.

[인터뷰: 기성용선수]          

Q) 결혼 후 달라진 점이 있다면?

A) 옆에서 잘 리드를 해주고 아무래도 혼자 있을 때보다 더 많이 챙겨주니까 제가 더 힘을 얻는 거 같고

[현장음: 한혜진]

지금도 여전히 신랑은 저의 가장 든든한  지원자이고 저의 베스트프렌드입니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서 금메달의 영광을 이끌었던 야구 국가대표 출신 이용규 선수와 배우 유하나 역시 2011년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인터뷰: 유하나]

Q) 신랑의 매력은?                 

A) 남자다운 모습 너무 좋고요 그리고 운동 너무 열심히 해서 너무 좋고 그리고 저한테 너무 잘 해주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인터뷰: 이용규선수]

Q) 신부의 사랑스러운 점?         

A) 저는 뭐 다 좋습니다 다 이해해주고 운동에 대해서 저한테 워낙 잘 이해해주는 부분이 많아서 평생 살아도 행복하게 살 것 같습니다

올해 결혼 7년차를 맞은 두 사람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며 훈훈한 부부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편 국가대표 농구선수 출신 박정은의 남편, 배우 한상진은 평소 내로라는 애처가로 유명한데요

한상진은 과거 아내의 올림픽 출전 경험을 떠올리며, “   메달은 못 땄지만 국가의 명예를 걸고 경기를 뛰는 모든 선수들은 분명 가치가 있다' “ 대한민국 국가대표! 그들 모두에게 무한정 박수를 보낸다'라며 파이팅을 외쳤습니다.  

연예계 스타 뿐만 아니라, 스포츠 스타들의 열애설 또한 늘 화제가 되곤 하는데요.

‘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의 경우 2014년 11월, SBS 장예원 아나운서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죠.

당시 두 사람이 만나고 있는 모습이 한 매체에 의해 포착돼 보도된 것!

하지만 박태환은 열애설을 부인했고,

[인터뷰:  박태환 측 관계자]

Q) 장예원 아나운서와의 열애설이 사실인지?  

A) 지인과 함께 식사를 해서 알게 된 사인데 무슨 사이라고 말씀 드릴만한 게 없을 정도로 열애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데 아는 사이일 뿐이지 열애나 이런 게 있을 수 없는 사이거든요

장예원 역시 “ 박태환과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직접 해명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났습니다. 

전 세계적인‘ 피겨 여왕’ 김연아 역시 열애설을 피해갈 수 없었는데요.

2014년 3월, 한 연예 매체는 김연아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의 열애설을 보도했고, 김연아는 당시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인터뷰 : 김효은 기자 / 디스패치]

Q) 김연아 열애에 대해?                           

A) 두 선수 다 태릉에서 운동을 했고요. 특히 김원중 선수가 상무 신분이었기 때문에 포상휴가나 외출, 외박인 날에만 선수촌 근처에서 만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하지만 같은 해 11월, 두 사람은 공식적인 결별을 선언하며 8개월 간의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는데요.

[현장음: 김연아]

마음처럼 쉽지가 않더라고요 이것저것 하다보니까 정신도 없고

올림픽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는, 2014년 걸스데이 민아와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2015년에는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과 또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이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스포츠 스타와 연예계 스타의 은밀한 열애! 모델 한혜진과 야구선수 차우찬의 열애소식과 함께,   기성용-한혜진 부부를 잇는 또 한 쌍의 아름다운 커플이 탄생할지,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