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엘제이(LJ, 본명 이주연)가 SNL에 깜짝 출연한다.

 

3일 엘제이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이날 오후 10시에 생방송 되는 tvN 'SNL 코리아9 – 호스트 최정원 편'에 엘제이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멋있는 수트를 입고 대본을 응시하고 있는 엘제이의 모습이 담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스태프들과 촬영 장면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는 듯한 엘제이는 평소 코믹스러운 이미지와는 다른 진지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엘제이가 마이크를 든 채 먼 곳을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은다. 바지락를 판매하는 듯 한 모습의 엘제이는 행사를 나온듯한 모습으로 허무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해당 장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SNL9 – 호스트 최정원 편'에 특별 출연을 예고한 엘제이는 '연애불변의 법칙', 'Mnet 와이드 연예뉴스', '리얼중계 미팅열전', '파스타(Par★스타)', '결혼전쟁’, '스토리텔링 매직쇼','으랏차차 이등병'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타고난 화술과 가감 없는 솔직한 면모로 방송계를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배우 최정원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SNL 코리아9'는 오늘(3일) 오후 10시 tvN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