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전체 2,427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메인 와이드 배너

배우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가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5일 서울 광진구의 한 호텔 야외 예식장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는데요.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는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날 기자회견과 결혼식 분위기는 어땠을까요? 현장에 다녀온 취재 기자와 함께 자세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스튜디오에 강주영 기자 나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A) 네, 안녕하세요.

 

Q) 연예계 대표 비주얼 커플이죠, 그동안 당당하게 공개 연애를 즐기며 예쁜 사랑을 키워왔던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가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결혼식에 앞서 두 사람의 기자회견이 열렸죠.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의 모습은 어땠나요?

 

A) 배우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가 바로 어제였죠, 지난 25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습니다. 이날 두 사람은 결혼식 4시간 전에 기자회견을 열고 수많은 취재진 앞에 섰는데요. 제가 그 현장에 직접 다녀왔습니다. 먼저, 이날 배우 조재윤 씨가 기자회견에 진행을 맡았습니다. 조재윤 씨는 결혼식 사회자이기도 했는데요. 결혼식 사회에 기자회견 진행까지, 조재윤 씨의 의리가 돋보였습니다. 조재윤 씨의 인사말에 이어 이날의 주인공인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가 두 손을 꼭 잡고 등장했습니다. 신랑 신부답게 주상욱 씨는 턱시도를, 그리고 차예련 씨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는데요. 정말 멋있고 아름다웠습니다.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는 기자회견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취재진 앞에서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미소를 머금고 손으로 하트를 만드는 등 다정한 모습이었습니다. 결혼식을 앞두고 그 어느 때 보다 행복해 보였는데요. 긴장한 모습이기도 했지만,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는 기자회견이 진행되는 내내 환하게 웃으며 결혼에 대한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먼저 마이크를 잡은 건 주상욱 씨였습니다. 주상욱 씨는 “그 어떤 날보다 소중하고 가장 행복한 날인 거 같다”면서도 “많이 떨린다”고 소감을 밝혔고요. 이어 차예련 씨는 “제작발표회도 많이 해봐서 긴장이 안 될 줄 알았는데 잠을 한 숨도 못 잤다. 태어나서 처음 느끼는 기분이었다”라면서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순간이 얼마나 긴장됐는지, 주상욱 씨는 결혼식 전날 떨려서 혼자 소주 두병을 마셨다고 털어놨는데요. 이처럼 두 사람의 솔직하면서도 진지한 결혼 소감으로 인해서 기자회견은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습니다. 무엇보다도 두 분의 행복한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Q) 화면으로만 봐도 정말 아름다운 커플인데요. 두 분의 결혼식 현장 분위기도 궁금해요. 주상욱-차예련 씨의 결혼식 장소가 앞서 여러 스타들이 웨딩마치를 울린 곳이기도 하죠?

 

A)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는 서울 광진구의 한 호텔에 있는 야외 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곳은 앞서 많은 스타들이 결혼한 곳입니다.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 부부를 비롯해서 지성 씨와 이보영 씨 부부, 그리고 김희선 씨, 심은하 씨도 이곳에서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이곳은 스타들의 비공개 결혼식 장소로 유명합니다.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 역시 결혼식을 비공개로 진행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초대 받은 하객들만 결혼식장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 현장 분위기를 전해드리면요. 일단 결혼식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경호원들이 여러 명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경호원들은 하객들의 명단을 일일이 확인했는데요. 하객들은 자신의 이름을 말하고 경호원의 확인을 받은 뒤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이날 명단에 적힌 하객 수는 100여명 정도로, 양가 가족과 친척, 그리고 가까운 지인들 위주였습니다. 예식장 구조상 거의 대부분의 하객들이 차를 타고 식장 앞까지 들어가는 바람에 연예인 하객은 누가 왔는지 정확하게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는데요. 드라마 [귓속말]에 이상윤 씨의 조력자로 출연했던 배우 허재호 씨는 차에서 내려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는 등 의리를 보여줬습니다. 또한 식장 근처에서 주상욱 씨의 일본 팬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직접 만나서 얘기를 나눠봤는데요. 일본 팬들은 “주상욱 씨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왔다”면서 “주상욱 씨가 결혼해서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됐고요. 앞서 말씀 드렸듯이 배우 조재윤 씨가 사회를 맡았습니다. 축가는 가수 왁스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 그리고 바다 씨가 불렀는데요. 차예련 씨는 지난 3월, 바다 씨의 결혼식에 참석해 부케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때 바다 씨는 차예련 씨가 결혼 준비를 하고 있었던 걸 몰랐다고 합니다. 차예련 씨나 주상욱 씨가 결혼 계획에 대해 주변에 알리지 않은 상황이었기 때문인데요. 그 후 약 2달 뒤, 차예련 씨는 부케의 주인공에서 웨딩드레스의 주인공이 됐죠. 

 

Q) 웨딩마치를 울리며 부부가 된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 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도 궁금해요. 드라마를 통해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됐죠?

 

A) 네, 그렇습니다.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는 지난해 3월 종영한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만나서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교제 기간은 1년 반 정도였다고 해요. 두 사람은 드라마가 종영하고 나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이후 1년 만에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는 교제 기간 동안 거의 매일 만났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면 다툴 일도 생길 텐데, 다투기보다 오히려 더 결혼하고 싶어졌다고 하니 서로를 얼마나 아끼고 사랑하는지 느껴지는데요.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는 집에서 데이트하는 시간이 많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얼굴이 많이 알려진 스타 커플이다 보니까 그런 거 같은데요. 주상욱 씨는 기자회견에서 “차예련 씨가 부엌에서 요리하는 뒷모습을 보고 반했다”고 밝혔습니다. “요리를 하고 나서 뒷정리까지 깨끗하게 하는 모습을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면서 “이런 여자와 함께라면 평생 행복하게 살 수 있겠다...라고 생각해서 결혼 얘기를 꺼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런데 아직 프러포즈는 못 했다고 해요. 최근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가 웨딩 화보를 촬영하기 위해서 하와이에 갔었는데요. 그때 주상욱 씨가 프러포즈를 준비하다가 차예련 씨한테 들키는 바람에 못했다고 하시더라고요.

 

Q) 정말 알콩달콩~ 행복해 보이는 두 사람인데요. 결혼식을 마친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 신혼여행은 잠시 미뤘지만 주상욱 씨가 2세에 대해서는 욕심 아닌 욕심을 부렸다고요?

 

A) 네, 일단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는 결혼식을 마친 뒤 곧바로 신혼여행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신혼여행과 관련해서 아직 구체적인 일정은 잡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다음달 정도로 생각하고 있을 뿐 정확한 날짜나 장소는 정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차예련 씨 어머니의 칠순 잔치가 있어서 신혼여행은 칠순잔치 이후에 떠날 예정이라고 하고요. 그러다 보니까 6월 초쯤으로 계획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어떤 것도 예약하지 않았다고 차예련 씨가 기자회견에서 웃으며 얘기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주상욱 씨는 희망하는 자녀 계획을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일단 최소 2명은 낳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대 5명까지 생각하고 있다면서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는 다자녀 계획과 함께 축의금 일부를 기부해 좋은 일에 쓰겠다고 밝히면서 개념 부부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연예계 대표 비주얼 커플에서 이제 막 부부가 된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 앞으로 더 예쁘고 행복한 가정 꾸려나가시길 바랍니다.

 

 

주상욱 씨와 차예련 씨, 결혼 축하드리고요. 행복한 가정 꾸리시길 바랍니다. 2세 소식도 빨리 들려주시길 바라면서, 오늘 이야기 여기서 줄일게요. 지금까지 강주영 기자와 함께했습니다. 고맙습니다.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