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정빈]

이번 5월은 장미 축제가 아니라 가요제를 열어야 할 거 같아요

[현장음: 이서빈]

맞아요 꽃의 여왕 장미보다 더 화려한 가요계 스타들이 연이어 컴백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요

[현장음: 이정빈]

무엇보단 이번 주엔 국민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해 가요계가 들썩이고 있죠

[현장음: 이서빈]

역시 트와이스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음원공개와 동시에 차트 1위를 올킬한 건 물론이고요

[현장음: 이정빈]

뮤직비디오도 공개 12시간만에 600만뷰를  돌파했죠

[현장음: 이서빈]

이 시그널 포즈도 트와이스를 대표하는 포즈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언니 우리 미리 연습해야 되는 거 아니에요?

[현장음: 이정빈]

이렇게요?

[현장음: 이서빈]

언니 벌써 연습하고 있었던 거예요?

[현장음: 이정빈]

당연하죠 트렌드를 앞서가는 순발력의 MC 이정빈이라구요~

[현장음: 이서빈]

그럼, 장미대전에 합류한 보이그룹도 알고 있겠네요

[현장음: 이정빈]

빅스, 세븐틴, 아이콘 말하는거죠? 5월 가요계 장미대전을 함께할 스타들의 컴백 소식,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계절의 여왕 5월, 가요계에 장미보다 화려한 스타들의 컴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5월 10일 싸이가 정규 8집을 공개한데 이어 15일에는 트와이스가 신곡 [시그널]을 발표했는데요.

음원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올킬했음을 물론이고요. 뮤직비디오 역시 약 31시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대세 걸그룹다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보이그룹들도 연달아 컴백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요.

콘셉돌 빅스는 동양의 미를 한껏 살린 신곡 [도원경]으로 빌보드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빌보드 측은 [도원경]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로 부채 안무를 꼽으며 '모던하면서도 동양적인 스타일을 잘 믹스했다'고 평했는데요.

오는 22일부터는 세븐틴도 만날 수 있습니다. 일찍부터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소녀 팬들을 설레게 한 세븐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컴백 예고의 정점을 찍었는데요.

같은 날 아이콘 역시 1년 만에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아이콘은 멤버 비아이와 바비가 만든 신곡 [블링블링]으로 소녀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인데요.

이 외에도 썸머퀸 씨스타가 5월 31일 예년보다 조금 이르게 여름활동을 시작한다고 하죠.

이효리 또한 오랜만에 가수로 복귀 소식을 전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지난 16일 미니앨범 [개화기]를 발표한 로이킴이 쇼케이스에서 '장미대전'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현장음: 로이킴]

원래 4월 말로 예정이 돼 있었는데 그 당시에 아이유나 혁오가 나온다고 해서 아 그래 이왕 미뤄질 거면 잘 됐다 하면서 5월이 됐는데 또 이제 싸이님도 하시고

장미꽃만큼이나 화려한 대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요계 '장미대전'! 그 승자는 누가 될까요? 5월 가요계를 주목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