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서빈]

언니, 스파이더맨의 2세도 스파이더맨의 능력을 닮을까요?

[현장음: 이정빈]

글쎄요.. 다른 건 모르겠지만 적어도 ‘힘쎈여자 도봉순’의 능력은 유전되는 거 같더라고요

[현장음: 이서빈]

아 맞다! 나도 봤는데~ 쌍둥이 딸들의 힘이 굉장했죠!

[현장음: 이정빈]

그래서 아빠 박형식 씨 눈에 멍들고 그랬잖아요 서빈 씨~ 드라마 끝났다고 벌써 소홀해진 거예요?

[현장음: 이서빈]

그럴리가요~ 잠시 깜빡한거죠 저는 여전히 도봉순 홀릭 중입니다

[현장음: 이정빈]

하긴 이렇게 쉽게 놓기엔 이번주에도 [힘쎈여자 도봉순] 배우들이 많이 바빴죠~

[현장음: 이서빈]

그럼요 박형식 씨 새 CF도 공개됐고 박보영 씨 사인회도 있었고 또 20일엔 포상휴가도 떠났잖아요

[현장음: 이정빈]

드라마는 끝났지만 배우들의 스케줄은 끝이 없네요~

[현장음: 이서빈]

그래서 저도 바빴습니다

[현장음: 이정빈]

서빈 씨는 왜요?

[현장음: 이서빈]

순발력 시청자분들께 [힘쎈여자 도봉순] 소식 전해드리려고 열심히 준비했거든요~

[힘쎈여자 도봉순]팀이 드라마 종영 후에도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박형식-박보영의 멍뭉케미로 방송 내내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최고시청률 8.9%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는데요. 드라마 종영 1주일, [힘쎈여자 도봉순] 배우들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드라마 종영 당일 박보영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사인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박보영은 봄을 한껏 머금은 화이트 블라우스에 하늘색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움을 한껏 뽐냈는데요.

그런가하면 박형식의 새로운 CF도 공개됐죠. 박형식은 최근 유재석의 바톤을 이어받아 은행광고 모델로 나서며 대세임을 입증했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 [힘쎈여자 도봉순] 배우들은 20일 한자리에 모여 발리로 포상휴가를 떠났는데요.

청바지에 푸른색 줄무늬 셔츠, 선글라스로 휴가 패션을 완성한 지수. 공항에 들어가기 전, 밝은 미소로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고요.

이어 모습을 보인 박형식은 찢어진 청바지에 야구점퍼를 매치한 남친룩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이날 박보영도 포상휴가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지만 아쉽게도 그녀의 모습은 볼 수 없었죠.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발리로 포상 휴가를 떠난 [힘쎈여자 도봉순]팀! 좋은 작품으로 다시 만나길 기다릴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