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서빈]

드디어!! 스칼렛 요한슨이 한국에 왔습니다!

[현장음: 이정빈]

영화 [공각기동대] 홍보차 내한한거죠?

[현장음: 이서빈]

네 맞아요 2014년 [어벤져스2] 서울 촬영 때 얼굴을 보이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이제야 그 아쉬움을 달랜 거 같아요

[현장음: 이정빈]

많은 한국 팬들의 기다림을 알아서 그런지 짧은 내한일정에도 폭풍 스케줄을 소화했다면서요

[현장음: 이서빈]

그래서 더 다양한 스칼렛 요한슨의 매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어쩜 그렇게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우아하고 아름다울 수 있을까요?

[현장음: 이정빈]

그러니까 스칼렛 요한슨이 걸크러시 스타죠 그냥 가만히 있는데도 매력이 흘러넘치더라고요

[현장음: 이서빈]

여자도 반할 수밖에 없는 매력적인 그녀 스칼렛 요한슨의 내한 소식 준비했습니다!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로 한국 팬들에게 친숙한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첫 한국 방문에 나섰습니다.

주연을 맡은 영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프로모션 차 내한한 것인데요.

[현장음: 스칼렛 요한슨]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렇게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늘 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너무 기쁘고요 기대가 많고 또 제가 너무나 큰 자부심을 갖는 작품을 가지고 오게 돼서 너무 기쁩니다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블랙 위도우' 역을 맡아 여성 히어로 캐릭터의 새로운 장을 연 그녀는 [공각기동대]에서 엘리트 특수부대를 이끄는 '메이저' 캐릭터로 분해 상상 그 이상의 액션 연기를 보여줄 예정인데요.

[인터뷰: 스칼렛 요한슨]

Q) [어벤져스] '블랙 위도우' vs [공각기동대] '메이저' 차이점은?

A) 우선 싸우는 방식이 좀 다릅니다 '블랙 위도우' 같은 경우에는 싸울 때 좀 방어적으로 싸웠습니다 반면에 '메이저' 같은 경우에는 공격적으로 싸우죠 그리고 전술적으로 싸우는 경향이 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준비를 하는 데 있어서 무기 훈련을 많이 받았고요

이렇듯 카리스마 가득한 스칼렛 요한슨은 레드카펫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은은 레드카펫을 찾은 2000여명의 팬들에게 사인과 셀카 등 다양한 추억을 선물했는데요.

[현장음: 스칼렛 요한슨]

한국에서 이렇게 레드카펫을 밟는 건 정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여러분 모두 다 너무나 따뜻하게 환대해주시고 너무나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정말 사랑스러운 분들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늘 한국에 오고 싶었는데 이번 경험이 너무 좋았고 다음에는 일이 아닌 여행으로 오고 싶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의 첫 내한으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매력 만점 스칼렛 요한슨의 새로운 모습은 오는 3월 29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