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전체 2,060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메인 와이드 배너

나이차 커플로 화제를 모은 최자 씨와 설리 씨가 2년 7개월의 열애 끝에 결별했습니다 두 사람은 SNS 등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 더욱 화제를 모았는데요 갑작스런 결별소식으로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죠 방송인 신현정 씨와 함께 자세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A) 안녕하세요

 

Q) 굉장히 핫했던 커플이죠 최자와 설리 씨가 결별했습니다 두 분 다 굉장한 사랑꾼 커플이어서 이번 소식이 더욱 놀라운데요 자세한 이야기 전해주시죠

 

A) 다이나믹듀오 멤버 최자씨. 그리고 걸그룹 에프엑스출신 연기자 설리씨. 두 사람이 2년 7개월만에 결별을 선언했습니다. 많은 화제와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커플인 만큼 두사람의 결별은 주위의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설리씨와 최자씨는 2014년 8월 각자 소속사를 통해 교제중이라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14살의 나이차이도 굉장한 이슈였죠. 두사람의 열애 그리고 결별까지 이렇게 큰 화제를 모은 이유는 열애를 인정하기 전부터 두사람의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었지만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는가 하면 열애 중에도 유난히 구설수에 많이 오르내린 커플이었기 때문인데요. 두사람의 결별이 전해지면서 최자씨의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최자와 설리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과 서로 다른 삶의 방식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소원해지게 됐다' 며 '이제 함께 했던 순간들은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며 각자의 위치에서 동료이자 친구로서 서로의 미래를 응원할 것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설리씨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최자와 설리의 결별이 맞다'며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는데요. 결별이후에도 설리씨는 자신의 SNS 에 밝게 웃는 사진을 게재하며 결별 후 근황을 공개해 또 한번 주위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Q) 앞서 말씀하신 것처럼 최자 씨와 설리 씨가 2년 7개월 간 교제를 했는데요 교제 인정까지 몇번의 열애설이 있었잖아요 나이차가 꽤 있는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나서 연인이 됐는지 궁금합니다

 

A) 두 사람의 첫만남은 슈퍼주니어 김희철씨의 군대 제대 파티가 있었던 날이라고 합니다. 최자씨가 설리씨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보면서 두사람의 드라마틱한 만남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두사람의 열애설이 처음 불거진 건 2013년 9월이었습니다. 당시 두사람은 서울숲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으로 포착되며 사귀는게 아니냐는 의심을 받았지만 양 측은 친한 선후배이고 평소 자주 만나는 사이는 맞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라고 해명했는데요. 설리씨와 최자씨의 공개열애 계기는 2014년 6월경 최자씨가 자신의 지갑을 잃어버리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읽어버린 지갑속에는 설리와 최자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있었고 이를 발견한 누리꾼이 사진을 찍어 인터넷 게시판에 올리면서 열애설이 재점화됐죠. 이에 최자씨 측은 '지극히 개인적인 사생활을 노출시킨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는 입장을 전했지만, 열애설과 관련해서는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아 또 한번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결국 2014년 8월. 두사람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자 그제야 '조심스럽게 발전하고 있는 단계' 라며 인정했습니다.

 

Q) 열애 인정 후 두 사람 모두 굉장한 사랑꾼이 됐어요 SNS 등을 통해 그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팬들의 반응은 어땠나요?

 

A)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설리씨와 최자씨. 이후 각자의 SNS 는 물론 각종 공식석상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과 사랑을 숨기지 않아 많은 관심을 집중시켰죠. 하지만 많은 대중들의 시선이 쏠린만큼 두 사람의 연애는 순탄하지만은 않았습니다. 14살이라는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사랑을 나누는 만큼 인터넷에는 이들을 향한 조롱섞인 악플과 함께 근거없는 소문들, 악성 루머들로 수차례 고통을 받고 힘들었기 때문입니다. 지난해 11월에는 설리씨가 자신의 부주의로 인한 손목 부상으로 응급실을 찾은 사건이 발생했죠. 이를 두고도 또 한번 인터넷상에서는 두사람 관계에 대한 근거없는 루머들이 떠돌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많은 이슈에도 두사람의 사랑은 흔들리지 않았는데요. 특히 지난달 28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최자씨는 설리씨를 언급하는 등 결별에 대한 조짐을 전혀 찾아볼수 없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사람의 결별 소식은 많은 이들을 당황스럽게 만들었습니다.

 

Q) 설리 씨하면 SNS를 빼놓을 수 없죠 SNS의 악동이라는 별명까지 생겼을 정도로 SNS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공개해왔는데요 그만큼 논란도 많았죠?

 

A) 설리씨는 SNS로 인해 여러 가지 논란에 휩싸였던 주인공이죠.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들로 노브라 논란, 로리타 논란, 연인 최자와의 침대 셀카 논란, 반려묘 꾹꾹이 논란 등 많은 사람의 이목을 집중 시켰습니다.  때문에 설리씨는 ‘SNS 악동’ 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는데요. 열애중에도 설리씨는 SNS를 통해 최자씨와 여행을 간 모습과 아슬아슬한 스킨쉽 수위가 담긴 사진을 거리낌 없이 올리는 과감한 행동을 보여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6일 설리씨와 최자씨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들의 근황에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설리씨는 지난 5일 자신의 SNS에 얼굴에 키스 자국을 묻힌 채 인상을 찌푸리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고 클럽에서 음악에 맞춰 무아지경 섹시 댄스를 추는 동영상을 올리는 등. 정확한 결별 시점은 알수 없지만 이별의 기색을 찾아 볼수 없이 자유분방하게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 또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자씨 또한 결별소식이 전해진지 이틀 전인 지난 4일. 삼겹살 사진을 올리는 등 평소와 다름 없이 일상을 공유하고 있죠.

 

Q) 말씀하신 것처럼 결별 징후가 전혀 없었던 두 사람인데요 결별 공개 후 달라진 점이 있을까요?

 

A) 설리씨 최자씨 두사람이 결별한 가운데 두사람의 SNS 에는 열애중 커플 사진이 여전히 남아있어 눈길을 사고 있는데요.그리고 7일 설리씨는 자신의 SNS에 활짝 웃고있는 사진을 올리면서 결별 후 최근 근황을 보여주었습니다.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 공인이었지만 스스로의 감정을 숨기지 않았던 두 사람. 그 누구보다 당당하고 뜨겁게 사랑했던 두 사람이었기에 결별 이후에도 수많은 이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유달리 요란했고 그만큼 뜨거웠던 스타커플. 설리씨와 최자씨. 비록 사랑은 끝났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대중들과 만나는 모습을 하루빨리 볼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0 0
  • 관련기사0개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