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는 끝났지만 공유 씨의 인기는 여전하죠. 지난 24일, 서울의 한 쇼핑몰에서 공유 씨의 사인회가 있었는데요. 공유 씨를 보기 위해 모인 인파로 쇼핑몰 일대가 발디딜틈이 없었다고 합니다. 여전히 멋진 공유 씨의 모습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공유와 팬들이 함께 한 시간은 모두 눈이 부셨습니다.

지난 24일 서울의 한 쇼핑몰에서 공유의 팬 사인회가 진행됐는데요. 쇼핑몰 일대는 공유를 보기 위해 모인 수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팬들의 함성 속에 모습을 드러낸 공유. 베이지 컬러의 블루종 재킷을 걸친 공유는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는데요.

[현장음: 공유]

이렇게 많은 분들이 계신 줄 모르고 왔다가 지금 너무 긴장돼서 뭐라고 말씀드려야 될지 모르겠는데

공유 역시 이렇게 많은 팬들이 모일 거라곤 상상도 못한 듯 하죠.

이날 공유는 팬들을 위해 포토타임과 사인회 시간을 준비했는데요. 특히 사인회가 진행될 때에는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웃어주는가하면 소소한 대화를 하고 하이터치를 하는 등 남다른 팬서비스를 자랑했습니다.

[도깨비] 종영 후 오랜만에 보는 공유의 모습에 팬들의 반가운 함성 또한 커져만 갔는데요.

이러한 팬들의 목마름을 아는 듯 공유는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팬사인회는 물론이고요. 오는 4월에는 팬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중인데요. 공유와 공유의 팬카페 회원이 함께 하는 바자회형식으로 진행될 계획이라고 하죠. 이는 공유가 오래전부터 생각해왔던 이벤트로 수익금 전액은 기부 예정입니다. 또 4월 이후에는 대만-홍콩 팬들과 만날 공유의 모습도 볼 수 있을 텐데요.

지난해 영화 [부산행]을 시작으로 [밀정]을 거쳐 드라마 [도깨비]로 흥행의 정점을 찍은 공유!

[현장음: 공유]

예상치도 못했던 일들이라 주변에서 다 축하 많이 해주시고 즐기라고 얘기들 많이 해주시는데 사실 뭐 고기도 먹어본 놈이 먹는다고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오히려 더 차분할 수 있는 거 같고요

공유의 인기는 해외에서도 뜨거운데요.

[현장음: 공유]

많은 분들이 환호성 질러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굉장히 힘이 납니다

중국내 한류 확산 금지 정책, 이른바 한한령 정책강화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실시한 인기투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현장음: 공유]

너무너무 상투적이지만 정말 좋았고요

중국에 [도깨비] 정식판권이 판매되지 않은 상황에서 그를 보기 위해 불법 파일이 유통될 정도로 중국 내 공유의 인기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현장음: 공유]

상상해보지 못했던 일인데 이게 너무 지나치게 잘 된 것 같아서 조금 한편으로는 부담스럽기도 하고요 사실 아직까지 어떤 건지 정확하게 실감을 잘 못하는 거 같아요

또 공유는 한 연예잡지의 대만판 3월호 커버를 장식하기도 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는 '요즘 일본 내 [도깨비] 인기가 상당해 공유가 일본에 가면 난리가 날 것'이라고 말해 일본에서도 공유 열풍이 불 것을 예고했죠.

끝을 모르고 치솟고 있는 공유의 인기! 공유의 한계 없는 행보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