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서빈]

언니~ 지성 씨 정말 멋있지 않아요?

[현장음: 이정빈]

박보검, 공유 씨에 이어 이제는 지성 씨에요?

[현장음: 이서빈]

이렇게 멋있는 남자가 있는데 어떻게 안 좋아할 수 있겠어요

[현장음: 이정빈]

지성 씨는 이미 다른 여자의 남잔데도?

[현장음: 이서빈]

그게 더 멋진 포인트라고요 이 얼굴에 연기도 잘하는데 아내가 이보영이야! 이보다 완벽한 남자가 또 어디 있겠어요!

[현장음: 이정빈]

인정! [피고인] 보는데 흡입력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현장음: 이서빈]

지성 씨가 괜히 대상수상자겠어요~

[현장음: 이정빈]

이번에 시청률 20퍼센트를 돌파했죠? [피고인]은 정말 적수가 없는 거 같아요

[현장음: 이서빈]

이게 다~ 믿고 보는 배우들 덕분이죠!

[현장음: 이정빈]

사실 저는 배우들의 열연도 좋지만 매 회 엔딩 때문에 더 열심히 보게 되더라고요

[현장음: 이서빈]

맞아요 궁금증만 이만~큼 키워놓고 끝내버리면 어쩌라는 건지ㅠㅠ [피고인] 때문에 월요일을 기다리고 있다니까요

[현장음: 이정빈]

저는 더 기다릴 수 없습니다~ 우리 순발력에서 미리 보는 게 어때요?

드라마 [피고인]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1월 23일 방송을 시작한 [피고인]은 매회 시청률 상승을 이어가며 방송 7회 만에 시청률 20%를 넘어섰는데요.

빠른 전개와 예상치 못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빼앗은 [피고인]! 무엇보다 배우들의 열연이 [피고인]의 가장 큰 인기요인으로 꼽히고 있죠.

그중에서도 특히 안방극장을 압도하는 지성의 미친 연기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장음: 지성]

나는 서울중앙지검의

[현장음: 오대환]

예예예 서울중앙지검 강력부 박정우 검사님 알죠

[현장음: 지성]

우리 하연이랑 지수 어디 있어? 어디 있어!!!

[현장음: 조재룡]

죽어버렸잖아 당신이 죽여 버렸다고

기억을 잃어버린 채 딸과 아내를 죽인 누명을 쓴 검사 '박정우'로 분한 지성.

[현장음: 지성]

불행한 남자 '박정우' 역을 맡은 지성입니다 억울한 누명을 쓰고 사형수 역할을 맡게 됐는데요

지성표 '박정우'를 보며 팬들은 지성이 인생캐릭터를 만났다고 표현하는데요.

[현장음: 지성]

저도 사실 아내와 딸이 있어서 감히 상상하고 싶지도 않고 아무래도 진정성을 위한답시고 상상이라도 그런 상상하면서 연기하고 싶지는 않았었기 때문에 한동안은 계속 눈물을 달고 살았던 거 같아요

[피고인]의 또 다른 무기는 궁금증을 120% 끌어내는 엔딩에 있습니다.

시청률 22.2%를 돌파한 [피고인] 8회는 지성이 아내를 죽인 범인이 엄기준이라는 것을 기억해 냄과 동시에 지성이 있는 교도소로 엄기준이 들어오면서 끝을 맺었는데요.

이 같은 엔딩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키며 [피고인]을 앓게 하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죠.

[현장음: 지성]
'박정우'에게 일말의 희망이 단 하나의 희망이라도 남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촬영에 임하고 있고요 끝까지 '박정우' 인생에 희망이 있길 바라면서 열심히 촬영하겠습니다

TV 화제성 드라마 부문 4위에서 단숨에 1위에 올라설 정도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피고인]! 과연 드라마 속 지성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피고인]을 놓치지 마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