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강하늘의 세 번째 만남을 응원하기 위해 꽃미남 스타들이 뭉쳤습니다.

여기는 영화 [재심] 특별시사회 현장! 스타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는데요.

꽃미남 화랑 박서준은 영화 [청년경찰] 파트너 강하늘 응원 차 극장을 찾았고요.

[현장음: 박서준]

지금 제가 강하늘군과 청년경찰이라는 영화를 찍고 있는데요 오늘 또 이렇게 재심 영화 vip 시사회에 초대를 해줘서 응원을 하기 위해서 이렇게 왔고요 [재심] 파이팅입니다 재심 파이팅!

[화랑]의 꽃소녀 고아라는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함께한 정우 응원에 나섰습니다.

[현장음: 고아라]

[재심] 영화 기대 많이 하고 왔는데요 정우오빠 초대로 왔는데 [재심] 정말 재미있게 잘 만들었으리라 믿고 즐겁게 잘 관람하고 가겠습니다 하늘이 파이팅! 정우 오빠 파이팅! 감사합니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또 다른 스타, 이동휘를 응원하기 위해 엑소의 대표 꽃미남 수호도 함께 했는데요.

[현장음: 수호, EXO]

동휘 형의 초대로 왔고 동휘 형 정말 사랑하고 [재심] 대박나길 파이팅! 감사합니다

이어 분위기 꽃미남이죠. 진구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현장음: 진구]

정우 씨 그리고 하늘 씨 좋은 영화 찍었다는 소문 듣고 왔습니다 영화 잘되시길 바랍니다 [재심] 파이팅!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서 강하늘과 꽃황자의 연을 맺은 이준기도 극장을 찾아 남다른 팬서비스 실력을 자랑했는데요.

[현장음: 이준기]

안녕하세요 이준기입니다 강하늘 씨 초대로 왔고요 많이 응원해주시고 많은 관람 부탁드리겠습니다 강하늘 파이팅! [재심] 파이팅! 감사합니다 대박 나십시오

꽃미남미녀스타가 응원하는 영화 [재심]은 2월 15일 개봉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