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서빈]

정빈 씨!!! 김수현 씨가 진짜 결혼해요?

[현장음: 이정빈]

에이~ 무슨 소리에요 그거 다 잘못된 보도래요 소속사에서 강경대응한다고 하던데요

[현장음: 이서빈]

그렇죠? 아우 놀래라 주상욱 씨랑 차예련 씨도 결혼설 있었잖아요

[현장음: 이정빈]

두 분 말로는 아직 상견례도 안했다고 하더라고요 3월 결혼설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서빈 두 분 너무 잘 어울려서 그런가? 아니라고 하니까 괜히 제가 아쉬운 거 같은 이 기분은 뭐죠?

[현장음: 이정빈]

이럴 땐 어떻게 한다?

[현장음: 이서빈]

순발력을 본다!

[현장음: 이정빈]

참 잘했어요~ K STAR에서 커플 여행을 떠나는 주상욱-차예련 씨를 단독으로 포착했습니다

[현장음: 이서빈]

두 분의 커플 여행이라 말만 들어도 제가 다 떨리는 것 같아요

[현장음: 이정빈]

실제로 보면 더 떨릴걸요~ 주상욱 차예련 커플의 여행가는 길! 지금 바로 공개할게요~

결혼설에 휩싸여 화제를 모은 연예계 공식 커플 주상욱♡차예련이 동반 해외여행을 떠났습니다.

지난 1일 한 매체는 '주상욱-차예련 커플이 오는 3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보도했으나, 양측은 '아직 상견례도 하지 않았다'며 부인했는데요.

[현장음: 주상욱]

기대에 보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지만 주상욱-차예련 커플이 예쁜 만남을 이어온 만큼 결혼설에 대한 관심은 계속됐습니다.

이에 K STAR 취재진은 결혼에 관한 정확한 이야기를 알아보기 위해 취재에 나섰는데요.

그러던 중, 주상욱-차예련 커플의 동반 여행 정보를 입수한 취재진은 급히 인천국제공항으로 향했습니다.

긴 기다림 끝, K STAR 카메라에 단독으로 포착된 주상욱-차예련 커플! 두 사람은 블랙 커플룩을 완성한 모습이었는데요.

특히 차예련은 모자를 푹 눌러 썼는데도 불구하고 새 하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습니다. 주상욱 역시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지만 훈남 포스는 여전했는데요.

커플룩에 더불어 손까지 잡고 다정히 걷는 두 사람의 모습은 절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했습니다.

[녹취:조수희 기자, K STAR]

해외여행차 동반출국에 나섰던 주상욱과 차예련 커플은 카메라에 잡히진 않았지만 출국수속을 밟을 때 차예련이 주상욱에게 기대는 모습 그리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두 사람은 갑작스러운 취재진과의 만남에 당황한 듯 말을 아꼈는데요.

[현장음: 취재진]

안녕하세요~

[현장음: 취재진]

두 분 여행가시나 봐요? 두 분 여행가시나 봐요?

가장 궁금했던 결혼설에 대해서도 직접 답변을 듣고 싶었지만, 두 사람은 조심스러운 듯 입을 열지 않았습니다.

[현장음: 취재진]

한 마디만 해주세요~

하지만 달달한 분위기만큼은 감추지 못했는데요.

[현장음: 취재진]

여행 잘 다녀오세요~

연인과 함께 하는 여행으로 달콤한 추억을 쌓고 있는 주상욱-차예련 커플. 팬들의 응원 속에 예쁜 사랑 키워가길 바랍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