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댄스 동영상이 있죠. 바로 [더 킹]의 세 남자! 조인성-정우성-배성우 씨의 막춤 동영상인데요.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은 미남 스타들의 막춤퍼레이드! 여심을 사로잡은 미남 스타들의 댄스 퍼레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조인성-정우성이라는 두 꽃미남의 만남으로 여성 팬들의 심쿵지수를 높이고 있는 영화 [더 킹]!

[현장음: 정우성]

관전 포인트? 내 얼굴!

[현장음: 조인성]

역시! (박수 짝짝짝)

극중 이들이 보여주는 댄스신은 [더 킹]의 킬링파트 중 하나인데요.

[현장음: 박경림]

춤을 얼마나 연습하신 겁니까?

[현장음: 정우성]

춤이요? 그러게요 제가 살면서 춤 연습할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영화를 하다보니까 참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

[더 킹]이 설 연휴 400만 관객을 돌파하면서 조인성-정우성-배성우의 댄스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클론의 노래 [난]에 맞춰 흥을 폭발시킨 세 남자! 나름의 군무를 추는가하면 모든 걸 놓은 듯 막춤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죠.

[현장음: 조인성]

춤을 그렇게 출지는 몰랐어요 이게 의외로 박자가 빨라서 동작이 많더라고요 많이 당황했죠

[현장음: 배성우]

그게 사실 옛날 안문데도 안무선생님이 힘들고 복잡하고 되게 안무가 잘 되어 있는 걸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는 그걸

[현장음: 조인성]

해냈습니다

[현장음: 배성우]

네 고맙습니다

이렇듯 잘생김으로 막춤을 커버한 스타는 또 있습니다. 충무로 막춤계의 전설, [검사외전]의 강동원이 그 주인공인데요.

[현장음: 강동원]

지금까지 해보지 못했던 평소에 살면서 못하는 짓을 많이 해요 제가, 제가 평소에 안하는 짓을 신나게 했어요

극중 이성민의 선거캠프에 참가해 '붐바스틱' 멜로디에 맞춰 막춤을 선보인 강동원.

[현장음: 강동원]

현장에서 에피소드가 하나 있었는데 준비를 해갔어요 준비를 해갔는데 배워서 갔고요 배워서 갔는데 조금 심심한 거 같다고 해서 막 해보자 배우긴 배웠어요 배운 게 그 정도라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강동원의 현란한 막춤은 역시나 [검사외전]의 킬링파트로 손꼽혔습니다. 특히 본편에선 볼 수 없었던 강동원의 다양한 댄스 퍼레이드가 더해진 미공개 동영상은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는데요.

[현장음: 강동원]

기억이 하나도 안나

촬영 후 부끄러워하는 강동원의 모습까지도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죠.

박보검이 이 모습을 보며 춤 연습을 해 장안의 화제가 된 '궁궐 붐바스틱'을 탄생시키기도 했는데요.

[현장음: 박보검]

참 신기하기도 하고 놀랍기도 했는데 처음에는 굉장히 어려웠어요

영화 [형]에서 엑소의 디오와 호흡을 맞춘 조정석은 영화 감사 이벤트 당시 팬들 앞에서 '으르렁 댄스'를 선보여 환호를 받았고요.

[현장음: 조정석]

정말 살짝만 보여드릴게요

[현장음]

여기까지 여기까지 안 돼요 안 돼요 더 이상 안 됩니다

흥이 넘치는 아재파탈~ 영화 [올레]의 세 주인공 신하균-박희순-오만석은 '춤신춤왕' 박희순의 리드로 숨겨왔던 춤 실력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죠.

[현장음: 박경림]

박희순 씨 괜찮으세요? 이 영상은 레전드가 돼서 돌아다닐 겁니다

여심을 설레게 하는 미남 스타들의 막춤퍼레이드! 앞으로 또 어떤 꽃미남 스타가 미모에 버금가는 막춤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