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이정빈]

서빈 씨 그 소식 들었어요? 요정이 나타났대요!!!

[현장음: 이서빈]

요정이면.. 저 서빈이 요정이요?

[현장음: 이정빈]

이 분이 또 왜 이러실까 데뷔 20주년을 맞은 가요계의 요정 SES 컴백했다구요!

[현장음: 이서빈]

나를 믿어 주길 바래 함께 있어~ 이 SES가요?

[현장음: 이정빈]

아~ 서빈 씨! SES 신곡 나온지가 언젠데 아직도 [아임유어걸]이에요~

[현장음: 이서빈]

이그이그 저도 다 알아요~ 뮤직비디오 봤는데 비주얼이!!! 현직 아이돌 못지 않으시던데요?

[현장음: 이정빈]

그쵸? 결혼도 하고 아이도 있는데 여전히 소녀소녀한게 역시 요정 클래스는 다르더라고요

[현장음: 이서빈]

여전한 클래스를 자랑하는 1세대 아이돌하면 젝키도 빼놓을 수 없잖아요

[현장음: 이정빈]

아! 그러고 보니까 두 그룹에 공통점이 또 있어요

[현장음: 이서빈]

공통점이요?

[현장음: 이정빈]

비주얼 멤버의 분홍색 머리요 SES의 유진 씨와 젝스키스의 강성훈 씨가 재결합하면서 분홍색 헤어스타일을 선보였거든요

[현장음: 이서빈]

핑크색 머리는 아무나 소화 못하는데, 두 분, 역시 원조 아이돌답습니다!

[현장음: 이정빈]

여기에 최장수 아이돌 신화와 god도 올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현장음: 이서빈]

역시 2017년은 원조 아이돌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1세대 아이돌 분들 파이팅하세요 파이팅!!

원조 요정돌 SES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스페셜 앨범으로 돌아왔습니다.

14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SES는 3집 타이틀곡 [Love]를 재편곡한 [러브 [스토리]]를 시작으로 신곡 [Remember] [한 폭의 그림]을  연이어 공개했는데요.

SES는 20년 전과 다를 바 없는 여전한 요정미로 팬들을 감탄 게 하고 있죠.

최장수 아이돌 신화도 2일 자정 13번째 정규앨범 [언체인징 터치]를 공개했습니다.

1998년 데뷔해 올해로 19년 째 팬들과 만나고 있는 신화는 올해도 어김없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앞서 연말 시상식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보였는가하면, 라이브채팅과 방송활동은 물론, 오는 2월부터는 콘서트 투어도 이어갈 예정입니다.

그런가하면 지난해 [무한도전]을 통해 재결합한 젝스키스는 팀활동을 마무리하고 개별활동에 들어가는데요.

특히 젝키 활동에 함께하지 못했던 고지용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하면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고 있죠.

1세대 국민아이돌 god도 2017년 새해를 콘서트 투어로 시작하는데요.

이밖에도 NRG, 샵 등이 재결합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2017년 1세대 아이돌의 활약이 더욱 두드러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