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 바로의 여동생 '아이(본명: 차윤지)'가 데뷔한다.

지난 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WM Entertainment New Artist '아이(I)' Released! Coming Soon 2017. 1. 11 #아이 #I #노래하는아이 #춤추는아이 #꿈꾸는아이"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아이(I)는 티저 끝 부분에 등장하는데, 짧은 출연에도 러블리함과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이미 아이(I)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데뷔 전부터 B1A4 바로와 붕어빵같이 닮은 외모로 유명세를 탄 바 있어, 솔로 데뷔에 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또한 B1A4와 오마이걸 데뷔 후, WM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여성 솔로' 아티스트라는 점에서도 기대가 높다.

WM엔터테인먼트는 "차윤지 양이 '아이' 라는 예명으로 오는 11일 드디어 첫 공개된다.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을 완료했으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이기 위해 데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아이(I)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I)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은 오는 1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K 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Copyrights ⓒ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