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연예계를 대표하는 초특급 스타들이 영화 [마스터] 응원에 나섰습니다.

스타들의 응원도, 그야말로 '마스터' 급이었던 영화 [마스터]의 특별시사회 현장.

최근 진행된 특별시사회에는 배우 고소영, 손예진, 한효주, 설리, 안소희, 김태리를 비롯해,

걸그룹 멤버죠, 씨스타 소유, 소녀시대 윤아와 수영 등 내로라하는 비주얼 여자 스타들이 총출동했는데요.

특히 이민정은 [마스터]의 주인공이자 남편인 이병헌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직접 찾아 눈길을 끌었고요.

수지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연기 호흡을 맞췄던 김우빈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현장음: 수지]

영화 [마스터] 대박나세요 우빈 오빠 파이팅!

이밖에도 송승헌, 주지훈, 이종석, 싸이, 탑 등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는데요.

[현장음: 송승헌]

안녕하세요 송승헌입니다 오늘 이병헌 선배님과 조의석 감독님의 초대를 받고 오게됐습니다 감독님과 스태프, 배우들 너무나 많이 고생했다고 들었는데 그만큼 아주 멋진 영화가 나왔다고 들었습니다 오늘 잘 보고 가겠습니다 [마스터] 파이팅입니다 파이팅!

씨엔블루 멤버 강민혁을 비롯해,

[현장음: 강민혁]

안녕하세요 씨엔블루 강민혁이라고 합니다 [마스터] 영화 우빈이 형 초대로 오게 됐는데 영화 재미있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대박 나길 기원하고요 연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현우, 이수혁, 김영광. 그리고 도경수와 김기방 등 훈남 스타들도 [마스터] 응원에 힘을 보탰습니다.

장혁 역시 [마스터]의 대박을 기원했는데요.

[현장음: 장혁]

정말 많이 기대하고 온 만큼 정말 재미있게 관람하고 가겠습니다 [마스터] 파이팅!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아끼는 후배 김우빈 씨가 나와서 초대를 받고 왔는데 그만큼 재미있으리라 기대하고 재미있게 보고가겠습니다 [마스터] 파이팅!

시상식장을 방불케 한 [마스터]의 특별시사회 현장.

많은 스타들의 응원과 관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마스터]는 개봉과 동시에 흥행 질주 중인데요.

[마스터]가 이 기세를 몰아, 역대 흥행 기록을 다시 쓸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집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