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TT]의 다섯 가지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습니다.

2016 슈퍼서울드림콘서트에 참석한 트와이스는 본 공연에 앞서 포토월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만났는데요.

블랙과 화이트가 어우러진 무대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트와이스!

[현장음: 트와이스]

하나둘셋 One in a Million 안녕하세요 트와이스입니다

[TT]의 다섯 가지 포인트 안무를 빠르게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현장음: 다현, 트와이스]

저희 [TT]의 포인트 안무가 다섯 가지가 있는데 빠르게 보여드리겠습니다 둘셋

[현장음]

눈물 날 것 같아 아닌 것 같아 ba-ba-ba-baby TT 너무해 너무해 빵

또 본 공연에서는 [TT]뿐만 아니라 올해 초 많은 사랑을 받은 [CHEER UP] 무대도 오랜만에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는데요. 트둥이들의 꽃받침은 여전히 예쁘네요.

2016 슈퍼서울드림콘서트에는 트와이스를 비롯한 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함께 했는데요.

알록달록한 무대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여자친구.

[현장음: 유주, 여자친구]

정말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고요 오늘은 절대 넘어지지 않고 예쁜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

더 이상의 '꽈당직캠'은 없다며 무대에 오른 여자친구는 [너 그리고 나]와 [시간을 달려서] 두 곡을 준비해 팬들과 함께 했고요.

데뷔 두 달여 만에 드림콘서트 무대에 오르게 된 펜타곤은 신인다운 넘치는 에너지로 팬들의 시선을 빼앗았습니다.

포토월의 악동 BTOB는 타이틀곡 [기도]의 콘셉트 때문일까요? 평소와 달리 얌전하게 포토타임을 가졌는데요.

[현장음: 서은광, BTOB]

저희 BTOB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born to beat BTOB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샤이니 역시 평소의 컨템퍼러리한 의상이 아닌 톤 다운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현장음: 종현, SHINee]

저희가 [Tell Me What To Do]라는 곡으로 활동을 하기 시작해서 예전에 있었던 그런 발랄한 이미지보다 좀 더 침착한 샤이니를 의상으로 표현해봤습니다

신인그룹 펜타곤부터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까지 함께 한 2016 슈퍼서울드림콘서트! 내년에는 또 어떤 스타들이 무대에 오르게 될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