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플릿]이 해외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스플릿]은 아메리칸 필름 마켓에서 해외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16개국에 선판매 됐는데요. [스플릿]의 '볼링도박'이라는 소재가 신선하다는 평이죠.

[현장음: 유지태]

저는 사실 도박 영화의 시나리오를 몇 번 받아봤는데 참 재미없고 좀 뭔가 따라 하는 거 같고 다 거절을 해왔어요 그런데 [스플릿]은 좀 뭔가 달랐고 일단 시나리오가 굉장히 재밌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도전해볼 만하다 생각을 했고요

유지태는 극중 볼링계의 전설이라 불리던 남자'철종' 역을 소화하기 위해 볼링 실력을 키웠는데요.

[현장음: 유지태]

볼링 영화이기 때문에 일단 프로 볼러 정도 수준까지 올리고 싶은 제 개인적인 욕심이 있어서 한 4개월 동안 정말 최선을 다해서 볼링을 연습을 했습니다

한편, 극중 '희진' 역을 맡은 이정현은 그간 여러 작품에서 보여준 이미지와 달리 밝은 모습으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현장음: 이정현]

캐릭터가 너무나 밝고 명랑했기 때문에 저한테 이런 시나리오가 들어온 게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시나리오를 받자마자 아 내가 언제 또 이런 캐릭터를 연기해볼 수 있을까 해서 결정을 했고요

이렇듯 배우들의 도전과 변신으로 탄생한 영화 [스플릿]에 많은 스타들의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김민석

[현장음: 김민석]

누나 처음 서보는데 어떻게 해야 해요?

[현장음]

좌측, 우측 봐주시면 돼요~

처음 서보는 포토월에 어색한 모습을 보여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현장음: 김민석]

다 달고 한 번에 이야기해요? 지금 소리 다 나가는 거예요?

[현장음]

네~

[현장음: 김민석]

예 어.. 이 영화는 저의 룸메이트 이다윗 군이 여기 주연으로 참여를 해서 영화를 찍은 건데요 음.. 원래 포토월 잘 안 서는데 오늘은 동생 응원한다고 한껏 꾸미고 왔습니다 영화 재미있게 봐주시고요 고맙습니다 (꾸벅)

드라마 [군도] 출연 소식을 전한 김소현은 한껏 어른스러워진 모습으로 플래시 세례를 받았습니다.

[현장음: 김소현]

영화 [스플릿] 많이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스플릿] 파이팅!

어깨에 살짝 걸친 코트로 멋을 낸 성유리도 만날 수 있었고요.

[현장음: 성유리]

정말 색다른 영화라고 듣고 왔는데요 기대 많이 하고 왔고요 [스플릿]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정현언니 파이팅!

이 자리에 빠질 수 없는 인물이죠. 유지태의 아내 김효진도 함께 했는데요.

[현장음: 김효진]

[스플릿]팀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영화 잘 되길 바랄게요 남편 파이팅!

스타들은 물론 해외 영화계에서도 주목하는 영화 [스플릿]! 많은 사랑 받길 바랍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