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전체 7,672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지난 금요일 화제를 모았던 내용이죠.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은희 씨가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는 소식을 K STAR가 단독으로 보도했는데요. 단독 취재 그 뒷 이야기, 직접 취재한 기자에게 들어보겠습니다. 스튜디오에 이보람 기자 나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A)안녕하세요.

 

Q) 이은희 씨가 결혼 4년 만에 이혼했죠?

 

A) 네 그렇습니다. 한류스타 이병헌 씨의 동생이자, 199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도 유명한 이은희 씨가 결혼 4년 만에 남편 김 모 씨와 합의 이혼을 했습니다. 이은희 씨의 한 측근은 K STAR에 이 같은 사실을 전하면서도, 두 사람이 파경을 맞은 이유에 관해서는 말을 아꼈는데요. 이 내용에 관해 조금 더 취재를 해 본 결과, 분명한 이혼 사유는 존재했지만, 이은희 씨와 김 씨에 대한 배려차 그 내막은 함구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Q) 이은희 씨의 결혼은 당시 큰 화제를 모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A) 네, 이은희 씨는 지난 2012년 3월 한 살 연상의 김 씨와 4년 열애 끝에 결혼을 했는데요. 당시 결혼식 현장은 철통 보안 속에 비공개로 진행됐음에도 많은 관심을 끈 바 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오빠인 이병헌 씨가 돌아가신 아버지를 대신해 혼주 역할을 했기 때문인데요. 이병헌 씨는 수많은 하객 한 명 한 명을 일일이 찾아, 감사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이은희 씨의 결혼식에 톱스타 하객이 대거 참석했기 때문입니다. 배우 송승헌 씨를 비롯해 고수, 박시후 씨.. 그리고 이범수, 박중훈, 안성기 씨 등이 참석을 했고요. 뿐만 아니라 박시연 씨, 오현경 씨, 박술녀 한복 디자이너 등이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당시 하객들은 이은희 씨와 김 씨가 '정말 잘 만났다'면서 '잘 살아가는 부부가 될 것 같다'라고 입을 모으기도 했기 때문에,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은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Q) 결혼 후 이은희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금실을 뽐내기도 했었는데요. 그래서 안타까운 마음이 더 큰 것 같기도 합니다만, 현재 대부분의 사진이 삭제된 상태라고요?

 

A) 네 그렇습니다. 이은희 씨는 결혼 후 자신의 일상 생활을 에 SNS게재하면서, 남편 김 씨와 함께 있는 모습이나 시부모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다정하고 화목한 이들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죠. 그런데 이 게시물들이 합의 이혼을 하기 전까지는 그대로 남아 있었는데, 그 이후에는 모두 삭제가 됐습니다. 이 SNS는 이은희 씨의 개인 개정이었기 때문에, 이은희 씨가 직접 삭제한 것으로 보이고요. 이렇게 이은희 씨는 해당 SNS에서 전 남편 김 씨와 관련된 사진은 모두 삭제하고 자신의 사진이나, 애완 동물들, 또 취미나 사업 등에 관한 게시물을을 게재하고 있고, 비교적 최근 활발히 시작한 다른 SNS에서도 이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Q) 이은희 씨를 비롯해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들의 파경 소식이 종종 들리는데요. 이러한 소식은 늘 대중의 관심을 끄는 것 같습니다?

 

A) 네, 사실 요즘에는 성격이 맞지 않으면 이혼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인식 자체가 크게 바뀌어, 이혼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스타, 미스코리아, 방송인 등 얼굴이 알려진 이들의 이혼은.. 만남 만큼이나 높은 관심을 끕니다. 먼저 '잉꼬부부'로 통했던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김지연 씨와 이세창 씨, 삶에 대한 다른 가치관과 성격차이로 결혼 10년 여만에 합의 이혼해 충격을 줬고요. 또 1994년도 미스코리아 진 출신의 한성주 전 아나운서는 1999년에 국내 대기업의 아들 채 모 씨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지만, 불과 10개월 만에 이혼해 확인되지 않은 여러 가지 루머가 확산되기도 했습니다. 또 배우 고현정 씨도 미스코리아 출신인데요. 다들 아시는 것처럼 고현정 씨는 신세계그룹의 며느리가 돼 큰 화제를 모았으나, 결혼 생활 8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당시 고현정 씨는 이혼조정 신청을 낸 지 2시간 만에 이혼 결정이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져,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고요. 또 2000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 출신의 배우 박시연 씨는 현재 남편 박 모 씨와 이혼 소송 중에 있는데요. 박시연 씨는 두 아이에 대한 양육권을 원하고 있으며, 양측은 이혼에 대해 팽팽히 맞서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Q) 파경 소식을 전한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누리꾼들이 많은데요. 그런데 유독 이은희 씨를 응원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봉사활동에 앞장서며 선행을 베풀어 왔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A) 네, 이은희 씨의 이혼에 누리꾼들은 대체로 '이혼이 흠이냐, 앞으로 더 잘 살면 된다'라면서 이은희 씨의 앞날을 응원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죠. 그동안 대중에게 좋은 모습으로 얼굴을 비춰 온 것이 이러한 반응을 얻는데 큰 영향을 끼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이은희 씨는 아역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199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당선이 됐죠. 이후 방송인으로 활동하면서 2001년에는 극동대학교 경영학부 겸임교수를 맡는가 하면, 레스토랑 CEO로 활동을 하면서 다방면에서 인정을 받아왔습니다. 무엇보다  역대 미스코리아 본선 입상자 출신들의 친목단체 모임인 '녹원회'의 일원으로서 독거노인, 소외계층 급식 봉사 활동 등 다양한 선행을 이어와 솔선수범해 왔고요. 또한, 자선 바자회를 통해 사회공헌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유기동물입양에 관한 인식을 사회적으로 확산하는데 기여를 하고 있는데, 실제로 이은희 씨는 최근 유기 동물을 입양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이은희 씨가 좋은 일을 많이 해 온 만큼, 또 많은 재능을 가진 만큼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이은희 씨가 파경의 아픔과 안타까움을 딛고, 다양한 방면에서 이름을 빛냈으면 좋겠습니다. 방송 활동 재개도 기대해봅니다. 단독 비하인드 스토리는 여기까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