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오빠들! 젝스키스의 은지원과 이재진이 '숙박예능'으로 뭉쳤습니다.

16년 만에 다시 뭉친 젝스키스! 단독 콘서트 외에 특별한 단체 스케줄이 없어 아쉬움을 자아냈는데요.

이런 팬들에게 가뭄의 단비 같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젝스키스의 4차원 리더 은지원과 알고 보니 4차원 멤버 이재진이 일명 '숙박예능'을 함께 하게 된 것인데요.

[현장음: 은지원]

오래간만에 이렇게 고정적으로 숙박프로그램을 하게 된 거 같아요 재진이하고도 굉장히 기대가 되는 부분도 많고요

[현장음: 이재진]

지원이 형이 타 방송에서 이런 숙박프로그램이라고 하나요? 자고 오는 거요 자고 오는 프로그램 많이 해서 지원이 형을 굉장히 많이 믿고 있는 부분이 있고요 그리고 미리보기로 보고 나서는 별로 고생..

[현장음: 은지원]

다시보기 아니고?

[현장음: 이재진]

미리보기 아니구나

[현장음: 은지원]

미리보기는.. 어디가면 미리보기를 볼 수 있어?

[현장음: 이재진]

다시보기로 봐서 별로 걱정을 안 하고 있고요 아무튼 지원이 형을 많이 믿고 의지하고 있는 부분이 굉장히 커요

한편, 파일럿으로 시작한 [꽃놀이패]의 정규편성에는 유병재의 공이 컸다고 하죠.

[현장음: 조세호]

정규편성 된 게 유병재 때문이다! 이런 이야기가 나오고 있거든요

이 소문은 유병재의 소속사 대표 양현석으로부터 시작됐는데요.

이에 대해 소속사 '직원' 유병재가 '대표' 양현석에게 일침을 가했습니다.

[현장음: 유병재]

제가 말도 솔직히 몇 마디 안했는데 다 나 때문이라고 그러니까 너무 감사하고 다행히 너무 감사한데 저 신경 쓰실 바에 그냥 가수들 앨범이나 빨리 빨리 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돌아온 오빠들 은지원-이재진의 합류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숙박예능' [꽃놀이패]는 9월 5일 첫 방송 예정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