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미녀 스타들의 특별한 공통점! 바로 얼굴에 미인점이 있다는 사실인데요. 눈, 코, 입술 등 곳곳에 위치한 스타들의 얼굴 점! 그 매력과 함께 재미로 보는 관상학까지~! 다양하게 살펴봤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점마저도 매력적인 스타들! 눈, 코, 입술 등 얼굴에 점이 있는 미녀 스타들을 공개합니다.

위치에 따라 다양한 속설을 가지고 있는 얼굴 점!

이중 코에 있는 점은 미인점으로도 유명한데요.

그렇다면 코에 점이 있는 연예계 미녀 스타들은?

90년대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여배우 고소영을 비롯해, 전지현, 한가인, 박수진 등이 대표적인 예로 손꼽히고 있죠!

특히 관상학적으로 코 점은 결혼운, 배우자 운이 좋은 사주라고 하는데요.

[현장음: 윤혜미,이미지 전문가]

요즘 연예인들은 얼굴에 있는 점들을 자신 만의 개성의 캐릭터로 많이 돋보이게 하는데요. 고소영의 코 옆 점 재물복도 있다고 해서 여러 사람들이 따라 했었죠.

이를 증명하듯 고소영은 2010년 장동건과 백년가약을 맺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스타 부부로 등극했고요.

[현장음: 고소영]

예쁘게 잘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유명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의 외손자인 최준혁과 결혼 후 작년 득남 소식을 알렸던 전지현을 비롯해, 한가인은 지난 2005년, 배우 연정훈과 결혼해 골인하면서 톱스타 부부의 좋은 예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인터뷰: 한가인]

Q) 결혼생활은?

A) 너무 재밌고 저는 좀 일찍 결혼했는데 빨리 결혼한 만큼 빨리 안정되어서 좋은 것 같아요. 후회해본 적은 없고요

이어 박수진 역시 2015년, '욘사마' 배용준과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리며 연예계는 물론,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현장음: 박수진]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그런가 하면 눈가에 난 점으로 깜찍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어필하는 미녀 스타들도 많은데요.

천만 흥행 영화 [부산행]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원더걸스'의 전 멤버, 안소희!

[현장음: 안소희]

안녕하세요. 안소희입니다.

홀꺼풀에 살짝 올라간 눈꼬리가 매력적인 안소희는 눈 밑에 위치한 점으로 고양이상의 외모를 한층 더 살려주었고요.

솔로곡 [어때?]로 활발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섹시돌 스타 '현아'의 눈밑 점 또한 그녀의 트레이트 마크인데요.

[현장음: 현아]

현아라고 생각했을 때 떠오를 수 있는 건강한 섹시미라는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었습니다 너무 느끼하지 않을 정도의?!

그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현아의 도발적이고 요염한 분위기에는 눈가에 난 까만 점도 그 역할을 톡톡히 그 역할을 하고 있죠.

[현장음: 현아]

많은 분들이 보시고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죠.

[현장음: 윤혜미,이미지 전문가]

현아가 눈 아래 점을 돋보이게 하면서 신비로운 점이다 그리고 무언가 애정운이 강해지는 점이다 라고 해서 요즘 많이들 따라하고 있어요. 현아 씨가 눈 아래 점을 없앴을 때와 찍었을 때의 느낌은 뭔가 묘한 매력이 있죠.

인기 드라마 [닥터스]를 통해 가장 핫한 여배우로 떠오른 박신혜 역시 눈썹과 눈 사이에 까만 점을 갖고 있는데요.

[현장음: 박신혜]

현장에서 기댈 수 있는 배우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건 처음이라서 굉장히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현장에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습니다

[현장음: 전우주,관상 전문가]

박신혜씨는 그 눈썹점이 약간 있는데 거기는 좀 부동산이나 경재적인 관념이 뚜렷해서 자기가 노력해서 부동산이나 경제적인 활용도를 활용해서 부자가 될 수있으니까 박신혜 씨는 그런 점에서 좋은 기운을 가지고 있는 그 점에 해당한다고 생각할수 있거든요?

이밖에도 입술점이 매력적인 배우 김남주를 비롯해 국민 첫사랑 '수지' 는 인중에 점이 있죠.

그런데 입술 주변에 점이 있는 경우 특별히 조심할 점이 있다고 합니다.

[현장음: 전우주,관상 전문가]

입은 식복을 나타내는데 여기에서 조심 해야될 부분은 약간 구설이 나타날 수 있는 점에 해당하기도 하니까 말을 아끼면서 조심해서 사는 그런 게 좋을 것 같아요. 약간 단점이 구설수 있는게 단점입니다

한편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연희는 볼 한가운데 자리한 점으로 자신들의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했는데요.

특히 이연희는 2013년 드라마 [미스코리아] 에서 출연 당시 자신의 '볼 점'을 더욱 진하게 그려 극 중 수영복 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기도 했습니다.

[현장음: 이연희]

이번 드라마에서 도전해야 될 것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목욕탕 신도 있었고 미스코리아 대회를 나가는 과정 속에서 거쳐야할 것들이 굉장히 많은데 수영복을 입는 장면도 있고..

얼굴에 위치한 점으로 자신의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키는 연예계 대표적인 미녀 스타들! '미인점'을 가진 그녀들의 더욱 멋진 활약을 응원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