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전체 7,672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최근 연예계에 잇따라 사건사고가 발생하는 가운데 박유천, 이주노, 이민기에 이어 배우 이진욱 역시 ‘성폭행 혐의’로 고소되면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사건의 진실공방과 함께 배우 이진욱의 지난 인생을 돌아봤습니다.

 

 

지난 14일, 30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된 배우 이진욱이 고소인 A씨를  '무고죄’로 맞고소한 가운데 지난 17일 서울 수서경찰서에 출석해 무혐의를 주장했습니다.

 

 

[현장음: 이진욱]

 

'제 얼굴이 알려졌다는 이유만으로 상대방이 '무고'한 것에 대해 정말 쉽게 생각하는 것 같은데 무고는 정말 큰 죄입니다 조사 열심히 받고 나오겠습니다'

 

[현장음]

 

고소한 여성과는 어떤 관계이신가요?

 

성폭행은 전혀 없었던건가요? 당일 처음 만난 사이라고 하던데?

 

 

현장을 찾은 취재진의 질문에 침묵으로 일관한 이진욱은 약 11시 간의 경찰 조사 끝에 18일 오전 6시께 현장을 빠져나왔는데요.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 이진욱은 A씨와의 성관계는 인정하나 합의하에 관계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고소인 A씨는 이진욱 측의 주장을 전면 반박하고 있는 상황! 

 

A씨는 법률 대리인을 통해 '이달 12일 지인, 이진욱과 함께 식사를 했는데, 이후 이진욱이 자신의 집으로 찾아와 성폭행을 했다' '이진욱과 그날 처음 본 사이로 연인도 아니었고 호감을 갖고 있던 사이도 아니다.'라며 '이진욱의 진심어린 사죄를 바란다'고 개탄했습니다.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로 데뷔한 배우 이진욱! 이어 [스마일 어게인], [썸데이] 등을 통해 주연으로 발돋움했는데요.

 

 

[인터뷰: 이진욱]

 

Q) 실제 모습은?

 

A) 실제 모습과 극중 캐릭터와는 차이가 좀 있죠. 일단 저는 정말 차분하거든요. 조용 조용한 성격인데..

 

 

특히 2006년 드라마 [스마일 어게인]에서는 톱스타 김희선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안방극장 여심을 사로잡았죠.

 

 

[인터뷰: 이진욱]

 

Q) 김희선과의 연기 호흡은 어떤가?

 

A) 순간 순간 감정 몰입을 정말 잘하시는 거 같고요. 웃고 떠들다가도 촬영 들어가면 진지하게 슬픈 연기도 보여주시고 진지한 연기도 보여 주시니까 그런 점에서 배울 점이 있는 거 같아요

 

 

빼어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갖춘 이진욱은 단숨에 스타성을 인정받으며 CF 모델로도 큰 활약을 펼쳤는데요.

 

2006년 한 음료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진욱은 배우 이수경과 함께 달콤한 키스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현장음: 이수경]

 

'제가 기습 키스를 하는 입장이었잖아요. 하면서도 무척 떨렸고요...

 

[현장음: 이진욱]

 

'쑥스럽고요. 좋습니다.'

 

 

이후 2013년 [나인]을 비롯해 [너를 사랑한 시간], [굿바이 미스터 블랙] 등 매회 꾸준한 작품을 통해 '멜로킹’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이진욱!

 

함께 호흡을 맞춘 여배우들 역시 그를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현장음: 하지원]

 

이진욱씨, 실제로 같이 촬영할 때 진짜 눈이 반짝이세요 그래서 눈을 보고 있으면 저도 굉장히 기분이 좋고요

 

[현장음: 문채원]

 

케미는 굉장히 좋다고 생각을 하고요

 

[현장음: 이진욱]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너무 좋죠

 

 

그렇다면 배우 이진욱의 실제 로맨스 상대는? 그의 첫 번째 공식 연인은 바로, 톱스타 여배우 최지우였는데요.  

 

2007년 드라마 [에어시티]를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09년 3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지만 2011년, 이진욱의 군 제대 후 이별 소식을 전했고요.

 

 

[인터뷰: 이진욱]

 

Q) 군대에서 가장 보고 싶었던 사람?

 

A) 낳아주신 부모님이 가장 보고 싶었습니다 

 

 

이어 2014년 이진욱은 절친했던 동료 배우 공효진과 열애설을 당당히 밝히며 쿨한 연애를 즐겼는데요.

 

하지만 기쁨도 잠시 두 사람은 3개월 만에 안타까운 결별을 맞으며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 후로는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패션 브랜드 화보 촬영 등 방송 활동에만 매진해온 이진욱!

 

평소 성실하고 바른 이미지를 갖고 있던 그의 '성추문 사건'은 팬들에게 큰 충격이 아닐 수 없었는데요. 

 

사건의 진실 공방 끝에 이진욱이 명예를 회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