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투약으로 두 차례 구속당하며 파란만장한 삶을 산 배우 김성민이 24일 새벽 자살 시도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성민은 사건 당일 심한 부부 싸움을 했고, 현재는 의식불명 상태인 것으로 확인돼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는데요. 자세한 소식을 화면으로 준비했습니다.

배우 김성민이 24일 새벽 자살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4일 한 매체는 '이날 오전 1시 55분쯤 서울 서초구 자택 내 샤워실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김성민을 경찰이 발견한 후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보도했는데요. 

김성민은 사건 발생 전 아내와 격렬한 부부싸움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에 따르 김성민 아내 A씨는 부부싸움 이후 아들을 데리고 집을 나왔고,

112에 신고해 '평소 김성민이 죽겠다는 말을 자주 했으니 집에 들어가 확인해달라'고 김성민의 신변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현재 김성민은 자택 인근 병원으로 수송된 후 중환자실에서 집중 치료를 받고 있으나 의식불명 상태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김성민이 과거에도 자살 시도를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지난해 김성민이 두 번째 마약 사건에 연루돼 재판을 받고 있던 당시 김성민의 아내 A씨는 김성민을 위해 법원에 여러 차례 탄원서를 제출한 바 있는데요.

A씨는 탄원서를 통해 '남편 김성민이 부부싸움 후 (2014년 11월) 자살을 시도했고, 그 이후 마약에도 손을 댄 것 같다'며 ' 다 남편하게 잘하지 못해 생긴 일 같다'고 자책하기도 했습니다.

2008년과 2009년 마약 투약 혐의로 2010년 구속기소 돼 2011년 2심에서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았던 배우 김성민!

당시 스스로 모든 혐의를 인정하며 방송에서 하차했던 그는 잘못을 반성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지만..

[현장음: 김성민2012년 12월 인터뷰]

아... 그게 그러니깐... 이제는 안 그럴게요

[현장음: 백남수성남수정경찰서 형사과장]

연예인 김 모 씨가 2014년 11월 필로폰 0.8g을 매수한 혐의를 포착, 체포영장을 발부 받았습니다

2014년, 또 한 번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되면서 팬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줬는데요.

당시 집행 유예 기가 만료를 단 6일 앞두고 검찰에 송치된 바 있죠.

[현장음: 기자]

심경이 어떠세요?

[현장음: 김성민]

.....

[현장음: 기자]

국민들에게 사과의 한 마디 해주시죠

[현장음: 김성민]

죄송합니다

[현장음: 기자]

한 마디만 해주시죠

[현장음: 김성민]

잘못했습니다

결국 처벌을 면치 못한 김성민은 당시 징역 10개월을 선고받았는데요.

올해 1월 출소 후 재기를 준비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진 김성민!

[현장음: 김성민2012년 12월 인터뷰]

텔레비전을 보면 연기하고 싶고 영화를 보게 되도 하고 싶고 그러면서 마음속에 다시 할 수 있을까란 생각들...

하지만 또 다시‘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면서 많은 팬들이 안타까움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한편 경찰 측은 김성민의 자살 동기 여부와 관련하여 구체적인 정황을 파악하는 등 조사에 착수할 전망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