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닥터스]가 안방극장을 사로잡았습니다.

믿고 보는 배우 김래원과 '극강케미'를 자랑하는 배우 박신혜의 조합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 드라마 [닥터스]!

첫 회부터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는데요. [닥터스]의 인기비결은 바로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입니다.

[현장음:박신혜, '유혜정' 役]

항상 또래 친구들과 촬영을 하다가 조금.. 아주 조금 아주 조금! 아주 아주 조금! 보통 동갑내기 친구들이랑 많이 하다가 어, 오빠~하고 기댈 수 있는 현장에서 기댈 수 있는 배우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건 처음이라서 굉장히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현장에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습니다 아주 조금이에요 오빠!

이종석-이민호-장근석과는 달리 박신혜와 나이차가 아주 조~금 나는 김래원. 그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로맨틱 코미디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현장음:김래원, '홍지홍' 役]

저는 오랜만에 밝은 거 해서 설레기도 하고 사실.. 3300 너무 주책으로 보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귀엽다고 하더라고요 (웃음) 좋은 배우들하고 같이 해서 좋은 것 같아요

김래원과 박신혜의 케미는 액션신에서도 엿볼 수 있습니다.

[현장음:김래원, '홍지홍' 役]

아팠어요 멍들었어요 시커멓게 멍이 다 들었더라고요 여기가 진짜 왼쪽 허벅지 쪽 힙 쪽까지 다 시커멓게 멍든 게 아직도 있어요 4825 저는 기억에 남는 장면 하나 저희 그.. 때려서 그런 거지?

[현장음:박신혜, '유혜정' 役]

아니에요 넘어지는 건 오빠가.. 저는 되게 살살 쳤어요

[현장음:김래원, '홍지홍' 役]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액션이 하이킥이 한번은 제 머리 위로 발이 넘어가더라고요

한편, 동시간 대 같은 의학드라마인 [뷰티풀 마인드]가 방송 되면서 이들의 대결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는데요.

[현장음:김래원, '홍지홍' 役]

참 혁이 형한테는 미안한데 [뷰티풀 마인드]요? 기대 많이 하겠습니다 (박수 환호)

김래원의 자신감 덕인지 월화극 대결 1차전은 큰 시청률 차이를 보이며 [닥터스]의 승리로 돌아갔는데요.

앞으로도 [닥터스]가 1위 자리를 고수할 수 있을지 안방극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