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음: 앵커]

배우 이상윤 씨와 유이 씨가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인데요. 3일 오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이상윤-유이 씨의 열애 이야기, 준비했습니다 지금 바로 함께 하시죠.

연예계에 또 한 쌍의 선남선녀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배우 이상윤과 애프터스쿨 유이가 핑크빛 사랑에 빠진 것인데요.

3일 오전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며 '아직은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이니 응원 부탁한다'고 열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인터뷰: 박소연 / 이상윤 소속사 관계자]

Q) 이상윤-유이, 열애는 언제부터?

A) 제가 들은 거는 올해 초부터 만나신 걸로 알고 있거든요 유이 씨도 드라마 촬영을 하셨고 상윤 씨도 [날, 보러와요] 홍보하고 뭐 그런 일정 때문에 바쁘셔가지고 자주는 못 뵙던 걸로 알고 있어요

Q) 열애 인정이 빨랐는데?

A) 너무 아침에 일찍 기사가 나가지고 저희도 확인하는 시간이 조금 필요했는데 뭐 솔직하게 만나고 계시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Q) 앞으로 활동 계획은?

A) 들어오는 작품 보고 있고요 다음은 드라마가 될지 영화가 될지 아직은 결정된 건 없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같은 날 한 매체에 의해 알려졌는데요.

해당 매체는 '이상윤과 유이가 올해 초 모임을 통해 알게 된 후 랑을 키웠다'며 '여느 연인처럼 데이트를 즐기고 애틋하게 사랑을 쌓아가고 있다'고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해 12월 홍콩에서 진행된 한 시상식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시상자로 함께 레드카펫에 오른 이상윤과 유이는 팔짱을 끼고 포토타임에 응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당시 네티즌들은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라며 두 사람의 사이를 미리부터 점찍기도 했는데요.

이렇듯 이상윤-유이 커플은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그림이 되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연예계 대표 엄친아 배우 이상윤은 큰 키에 훈훈한 얼굴까지, 외모마저 엄친아스러움을 자랑하고요.

유이 역시 큰 키와 호리호리한 몸매, 배우 사이에서도 꿀리지 않는 미모로 걸그룹 멤버의 예쁨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에서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유이는 최근 드라마 [결혼계약]을 통해 물오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17살 차 이서진과 나이를 잊게 하는 케미를 보여줘 안방극장 여성 팬들을 설레게 했는데요.

[현장음: 이서진]

사실 나이와는 상관없는 거 같아요 어리긴 하지만 유이 씨가 굉장히 노력을 많이 하는 부분도 있고

이는 7살 차 이상윤과 유이의 케미가 더 기대되는 이유이기도 하죠.

[현장음: 유이]

저는 지금도 너무 만족하고 네, 저는 좋습니다 좋아요

그런가하면 두 사람의 열애 인정에 영화 [날, 보러와요] 프로모션 당시 이상윤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당시 이상윤은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걸그룹에 푹 빠져있다'며 삼촌팬 본능을 자랑했고 또 다른 인터뷰를 통해 '마주칠 기회가 없어 걸그룹이 신기하다'고 밝힌바 있는데요.

이런 이상윤의 연인이 '걸그룹' 애프터스쿨 유이라는 사실은 어쩌면 당연한 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현장음: 유이]

저는 그런 부담은 없는 거 같습니다   제가 가수출신이고 그런 거에 부담만 안 가져주신다면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윤-유이 커플은 열애설 보도 1시간여 만에 이를 인정했을 정도로 사랑 앞에 숨김이 없는데요.

[현장음: 이상윤]

점점 더 좋고 행복해 지는 거 같아요 날이 갈수록 행복해져서 얼마나 행복해질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며 더 예쁜 사랑 이어가길 응원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