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회 아시안 필름 어워즈' MC 활약은 물론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방송인 클라라! 약 1년 간의 공백 끝에 돌아온 클라라 씨의 모습을 [생방송 스타뉴스]가 단독으로 취재했습니다. 함께 만나보시죠!

지난 17일, 마카오의 한 호텔에서 열린 세계 영화인들의 축제, '제10회 아시안 필름 어워즈’ 현장! 

이곳에서 본 시상식의 메인 MC를 맡으며 국외 첫 공식 무대로 복귀한 방송인 클라라 씨를 K STAR가 단독으로 만났습니다.

당일 낮부터 시작된 '제 10회 아시안 필름 어워즈' 리허설 현장! 클라라는 화장기 없는 민낯과 수수한 옷차림으로 리허설에 나섰는데요.

[현장음: 클라라]

지금 굉장히 멋지고 아름다운 분들을 무대로 모시겠습니다.

리허설 내내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은 채 연습에만 몰두하던 클라라는, 현장 스태프들과도 적극적으로 회의에 참여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마침내 리허설이 끝난 후  본격적인 시상식 준비를 위해 이동하는 차안! 그녀를 다시 만났는데요.

[인터뷰: 클라라]

Q) 방금 리허설 마쳤는데?

A) (웃으며) 와 진짜 정신없네요.

[현장음: 취재진]

이제 시상식 준비하러 가시나요?

[현장음: 클라라]

네 시간이 너무 촉박해요

[현장음: 취재진]

스케줄이 너무 빡빡하신 것 같아요

[현장음: 클라라]

네 생각보다 빡빡한 거 같아요. 왜냐하면 리허설이 많아서 그런 거 같아요. 그리고 여자는 준비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니까

클라라는 K STAR 취재진을 향해 화려한 변신을 예고했습니다.

[현장음: 클라라]

지금 이 모습에서 너무 변신 될 것 같아요 이 초췌한 모습에서..이따 봬요.

그로부터 몇 시간이 흐른 뒤 확 달라진 모습으로 레드 카펫에 등장한 클라라! 볼륨감 넘치는 화이트 드레스 패션과 붉은 립 컬러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한층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습니다.

[현장음: 클라라]

저희 MC 오늘 떨지 않고 단어 실수 안하고 잘 보겠습니다. 파이팅! 감사합니다.

세계 유명 인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제 10회 아시안 필름 어워즈'! 이번 영화제는 클라라에게 더욱 의미있는 행사이기도 하죠!

지난 2014년 12월, 전 소속사 회장과의 법적 분쟁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클라라!

많은 팬들의 비판과 질타 속 초심으로 돌아온 그녀는, 그동안 중화권에서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하며 차분히 재기를 준비해왔는데요.

그 노력의 결실로 국제 영화제의 메인 MC에 발탁된 만큼 클라라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드디어 시작된 '제10회 아시안 필름 어워즈’!

[현장음: 클라라]

제 10회 아시안 필름 어워즈 현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오늘 MC를 맡게 된, 한국에서 온 클라라 리입니다.

클라라는 걱정했던 것과 달리 유창한 영어 실력과 자연스러운 진행으로 중화권 팬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냈는데요.

시상식이 끝난 후 클라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할리우드 스타, '소피 마르소'와 중화권 스타, '고원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편 클라라는 이번 시상식 전야제에서 2016년 가장 기대되는 스타에게 수여되는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는데요.

[현장음: 클라라]

Q) '라이징 스타상'을 받으셨는데 기분이 어떤지?

A) 정말 너무 영광스럽고요. MC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고 준비 잘해야 되겠다는 생각 했는데 이런 ‘라이징 스타상’까지 주시니까 2016년도에는 더 열심히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2016년 또 다른 활약이 기대되는 스타, 클라라! 본격적인 국내 컴백 또한 계획중이라고 하는데요.

클라라 측은, 지난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미국 중국 홍콩 등에서 드라마와 영화 촬영을 마쳤으며 본격적으로 한국 활동을 준비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장음: 클라라]

열심히 다시 한만큼 다시 또 일어나야 되겠다라는 생각 들었어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예쁘게 봐 주세요 감사 합니다

간절한 마음 만큼이나 연기에 대한 열정도 빛나는 클라라 씨~ 라이징 스타상 수상을 축하드리고요. 배우로서도 아름답게 성장하시길 바랄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