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연예계 주요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 드리는 [투데이 뉴스 브리핑] 시간입니다. 강동원 씨 주연의 영화 [검사외전]이 개봉 첫날부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데요. 오늘 '투데이 뉴스 브리핑'에서는 강동원 씨를 비롯한 꽃미남 배우들의 소식 준비했습니다. 투데이 뉴스 브리핑에서 확인하세요~

5위 유아인-이미연 '연애세포자극' 호흡 눈길

로맨틱 코미디보다 더 설레는 남자 유아인과 '누나' 이미연의 알콩달콩한 호흡에 여성 팬들의 부러움이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영화 [좋아해줘]에서 연상연하 호흡을 맞추게 된 유아인과 이미연.

[인터뷰:유아인]

안녕하세요 저는 영화 [좋아해줘]에서 우주대스타 노진우 역을 맡은 유아인입니다 옆에 있는 조작가님한테 일방적으로 들이대고 있습니다

[인터뷰:이미연]

안녕하세요 이번에 [좋아해줘]에서 조경아 작가역할을 맡은 이미연입니다 반갑습니다 여러분

[현장음:이미연]

우리 역할 이야기해야 되지 않아?

[현장음:유아인]

제가 일방적으로 들이대고 있는

[현장음:이미연]

아 그래?

[현장음:유아인]

저를 막 밀어내시는 아하하하 그런 관계입니다

여성 팬들이 두 사람의 사이를 부러워하는 이유, 바로 이런 모습 때문인데요.

[인터뷰:유아인]

Q) 다른 작품에서 만나게 된다면?

A) 제가 [좋아해줘]에서 너무 많이 선배님께 들이댔었기 때문에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선배님께서 저를 일방적으로 짝사랑하는 헤헤헤헤헤 위험한 사랑의 줄타기를 하는 그런 역할..

[현장음:이미연]

저도 아인 씨랑 이번 영화 할 때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두 번째 작품을 같이 할 수 있을까? 어 제가 그런데 그런 자신이 제가 잘 할 수 있을까요? 아 그렇다면

[현장음:유아인]

하기 싫으세요?!

[현장음:이미연]

아니 아니오 아니오~ 어떻게 유아인을? 네 괜찮을 것 같습니다

유아인의 뜨거운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이미연.

[인터뷰:이미연]

Q) 김주혁-유아인과 연이어 호흡을 맞추게 됐는데?

A) 주혁 씨는 뭐 편안하고요 우리 어머 여기 바로 옆에서 보고 있네 우리 아인이는 조금 아주 편안한 스타일은 아니에요 사실

[현장음:유아인]

좀 더 하셔야 오해가..

[현장음:이미연]

넌 왜 계속 오해.. 누가 오해 사지 않아 너에 대해서

[현장음:유아인]

편하지 않아요 막 후밴데

[현장음:이미연]

그럼 다시 다시, 다시해 유아인 씨는 아주 좋은 배우고요 성실하고요 네 예의도 바르고요 그리고 약간 이렇게 약간 허세 발언 이런 것도 있지만 그렇진 않습니다 되게 진실한 친구고요 여러분들이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됐어?

감히 대한민국의 어떤 여자가 이런 이미연을 부러워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여성 팬들은 두 사람을 보며 연애세포에 자극을 받고 있다는데요.

[인터뷰:유아인]

Q) 연애세포가 자극될 때는 언제?

A) 다른 커플들 볼 때? 다른 커플들 너무 알콩달콩.. 본인이 하시면 되겠네요 으흐흐흐흐흐 그리고 뭐 [좋아해줘] 보면 연애세포가 살아나지 않으실까? 라고 이미연 선배님께서 시키셨어요 K STAR 시청자여러분 저희는 2월 18일에 달달~하게 기분 좋게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해줘] 좋아해줘~

4위 남자스타 대세는 '쉼표 머리'

2016 대세남들에겐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쉼표 머리'를 했다는 것인데요. '쉼표 머리'란 한 쪽으로 헤어를 넘겨 웨이브를 준 스타일로 말 그대로 '쉼표'를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쉼표 머리'는 세련되면서도 특히 남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데요.

대표적인 '쉼표 헤어' 스타로는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누나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는 유승호를 꼽을 수 있습니다.

[현장음:유승호]

안녕하세요 저는 진우 역을 맡은 유승호입니다

극중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최연소 변호사가 된 유승호.

[현장음:유승호]

최연소 변호사라는 게 되게 안 어울려요 어린친구가 아빠 양복을 입은 것처럼 입고 변호를 하고 있다는 게

그래서 유승호는 '쉼표 머리'로 남성다움을 한껏 어필하고 있죠.

[현장음:유승호]

저만의 방식으로 조금 그런 것들을 표현하려고 했고요 많이 써요 많이 쓰는데 어.. 네 괜찮아요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어렵지는 않아..았던 거 같은데?

'응팔' 찾은 보석, 류준열과 박보검 역시 화보 속 '쉼표 머리'로 시크한 분위기는 물론 잘생긴 외모까지 돋보이게 했고요. '기줌마'로 새롭게 '슈돌'에 합류한 기태영 역시 SNS 영상을 통해 '쉼표 머리'를 한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2016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검사외전]의 강동원 또한 이 '쉼표 머리'로 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사실 최근 강동원은 이마를 모두 가린 '덮은 머리'로 [검사외전]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데요.

[인터뷰:강동원]

그게 좀 시간이 걸리고 힘들었어요

굳이 없어도 쉬어가고 싶은 얼굴을 가진 강동원이 오빠 얼굴에서 쉬다 가라며 얼굴에 큰 '쉼표'를 달고 나타난 적이 있습니다. 때는 [검은 사제들] 언론시사 당시! 강동원은 등장은 여성 팬들의 숨을 멎게 했는데요.

[현장음:강동원]

어.. 일단 뭐 저도 사실 너무 영화적인 설정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이게 다 오빠 얼굴에 달린 쉼표 보고 쉬엄쉬엄 앓으라는 강동원느님의 배려라는 사실!

[현장음:강동원]

또 다른 도전이었던 거 같고요 나쁘게 보아주신 거 같지는 않아서 마냥 행복하고요 너무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6년 대세 남들의 선택 '쉼표 머리'! 취향저격 대세스타의 헤어스타일에서 잠시 쉬어가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3위 중국판 [별에서 온 그대] 어떻게 달라지나?

한국은 물론 중국대륙까지 뒤흔든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 대륙으로 건너가면서 사뭇 달라질 전망입니다.

중국에서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누리며 정식 수출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지난 달 29일부터 중국 안휘위성TV를 통해 정식으로 방송되고 있는데요.

중국의 한 매체에 따르면 [별에서 온 그대]의 중국 방송 결말이 바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극중 도민준이 외계인이 아닌 소설가로 등장, 드라마 속 이야기가 모두 소설이었다로 바뀔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중국의 까다로운 방송 심의 규정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중국 정부는 영화나 드라마 제작 시 귀신, 혼령 등의 등장을 금기시 하고 있는데요. 때문에 [별에서 온 그대]의 결말이 대폭 수정된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이에 결말마저 바뀐 [별에서 온 그대]의 중국 방송을 두고 우려와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 [별에서 온 그대] 제작사 측은 '결말 변경에 대해 확인 중'이며 '곧 공식 입장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위 양금석, 남성 스토커 구속

배우 양금석을 스토킹한 60대 남성이 구속됐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해 8월 양금석에게 문자메시지 74통과 음성메시지 10통을 보낸 혐의로 최 씨를 구속했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최 씨는 양금석에게 '하나님이 당신을 나를 돕는 천사로 지목했다 하나님 계시다 사랑한다'며 지속적으로 메시지를 보내 괴롭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 씨는 앞서 2012년에도 1여 년간 양금석을 스토킹하다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는데요. 스토커에 시달려 고통을 호소한 스타는 양금석 뿐만이 아닙니다.

지난해 조인성의 자택에 중국인 팬이 무단 침입한 사건이 발생해 논란이 되기도 했고요. 이현우, 성시경도 스토커에 시달린 경험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샀는데요.

2007년에는 김종진의 아내 이승신이 김종진의 스토커에게 폭행을 당해 피까지 흘리는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죠.

이렇듯 연예인을 향한 스토커 범죄는 날로 늘고 있는데요. 스타들에게 더 이상의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1위 [검사외전] 개봉 첫날 1위 올라

영화 [검사외전]이 개봉 첫날 1위에 올랐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검사외전]은 개봉일인 지난 3일 52만 5천7백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는데요.

[검사외전]은 살인 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가 감옥에서 만난 전과 9범 꽃미남 사기꾼을 통해 누명을 벗으려는 내용을 그리고 있으며 황정민, 강동원의 조합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