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쇼] 전체 140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메인 와이드 배너

S라인 명품 몸매! 비키니가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대한민국 대표급 건강 미녀 스타들! 그들이 섹시한 매력과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무엇인지~! 오늘의 [랭킹쇼]에서 짚어봤습니다. 함께 만나보시죠! 

 

 

연예계 쟁쟁한 핫바디 경쟁 속 가장 예쁜 몸매를 가진 스타로 뽑힌 주인공들은 누구일까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 미녀 스타들! 5위부터 1위의 순위를 공개합니다.

 

 

5위 - ‘'무보정 여신' AOA 설현

 

청순한 얼굴에 섹시한 반전 몸매! 특히 보정 없는 완벽한 뒤태로 핫 바디 스타 반열에 오른 설현! 그녀의 공식 프로필은? 키 167cm에 47kg! 

 

이기적인 몸매! 설현의 뒤태 전설은 한 통신사의 광고 사진에서 시작됐죠!

 

보정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된 설현의 전신사진은 순식간에 화제가 됐고, 각종 CF는 물론, 2015년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2016년 최고의 대세녀로 등극했는데요.

 

 

[현장음:설현, AOA]

 

상큼한 건강미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최근 한 통신사 광고에서 해변 속 래쉬가드 패션으로 몸매를 과시한 설현! 자신의 SNS에 화보 때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공개해 남성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는데요.

 

 

[현장음:설현]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게 저희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고의 대세녀인 만큼 2016년도 바쁜 활동에 전념할 예정인 미녀스타 설현! 최근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에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위 - 급이 다른 ‘비키니 몸매’  NS 윤지

 

가수 NS윤지가 ‘명불허전’  비키니 몸매를 뽐냈습니다. NS윤지는 자신의 SNS에 해변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NS윤지는 완벽한 비키니 몸매는 물론,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NS 윤지는 몸매 비결을 묻는 질문에 '활동적인 걸 좋아하는 편이여서 농구를 좋아한다. 쉴 때는 한강에 가서 남동생이랑 농구도 가끔씩 즐긴다'고 밝혔는데요.

 

지난해 11월 잠시 휴식기를 갖기 위해 미국행 비행기에 오른 NS 윤지. 한때 가수 은퇴설이 나돌기도 했지만 소속사 측은 이를 전면 부인한 바 있죠! 

 

한국으로 돌아와 가수 활동을 재개하는 NS윤지의 밝은 모습도 기대하겠습니다.

 

 

3위 -‘한국 최초 옥타곤걸’ 건강전도사 유승옥

 

잘록한 개미허리에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핫바디’의 소유자!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동양인 최초 TOP5 진출과 한국 최초 옥타곤걸 타이틀을 거머쥔 건강 미녀 스타는?

 

 

[인터뷰:유승옥]

 

KSTAR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승옥입니다. 

 

 

배우에서 방송인, 건강전도사까지!  쉴 새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유승옥! 최근 한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의 모델로 발탁됐는데요.

 

얼마 전 몸매 비결을 담은 책을 발간하기도 했던 유승옥! 그녀가 말하는 몸매 관리 비법을 들어봤습니다!

 

 

[현장음: 유승옥]

 

단관리를 꾸준히 해야지 몸매가 정말 예쁘게 나올 수 있거든요. 식단 관리를 꾸준히 해주면서 운동도 같이 병행하는 게 최고의 비법이 아닐까요?

 

[현장음: 취재진]

 

안 먹어야 되요?

 

[현장음: 유승옥]

 

안 먹으면 안 돼요 안 먹으면 근육도 빠지고 살도 탄력이 없어져서 단백질을 꼭 섭취를 하면서 운동을 해 주는 게 좋고, 

 

 

올 한 해 모델을 넘어 배우와 MC로서 한 단계 도약을 꿈꾸는 그녀! [연애의 정석]으로 연극에 도전한 데 이어 [생방송 스타 뉴스 은밀한 뉴스룸]의 안방마님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2016년 새해를 밝힌 건강 미녀 스타 유승옥의 활발한 활약을 응원합니다!

 

 

2위 - '8등신 완벽 비율의 바디 퀸' 신민아

 

‘8등신 완벽 비율' '군살없는 S라인 몸매' 등의 수식어가 항상 따라 붙는 불변의 여신, 신민아!

 

2015년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 77kg 의 뚱녀 몸매로 등장한 바 있죠!  하지만 아무리 특수 제작된 특수 수트를 입어도 채 가려지지 않는 완벽한 S라인은 물론, 실리콘까지 붙인 얼굴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인터뷰:신민아]

 

특수 분장 몇 시간하고 또 안 해봤던 연기표현 이기 때문에 힘든 부분은 있지만 그것 보다는 어떤 캐릭터가 가진 매력이 저한테는 컷 던 것 같아요

 

 

얼마 전 한 남성 패션지 화보에서 누드톤 의상을 입고 아찔한 매력을 선보인 신민아!  공개된 화보 속에는 탄탄한 허벅지와 늘씬한 각선미, 그리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재 신민아는 휴식기를 가지며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위 - '방부제 미모’ ‘'몸매 종결자’ 김사랑

 

올해 39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방부제 미모와 섹시하고 건강한 몸매를 소유한 스타!  남성 팬들의 로망이자, 여성들의 워너비 대상인 몸매 종결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사랑입니다. 

 

김사랑은 지난해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에서 주진모의 첫사랑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았는데요.

 

 

[인터뷰: 김사랑]

 

제가 굉장히 화려하고 섹시하고 그런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사실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역할도 해 보고 싶고 좀 지쳐있었어요.

 

 

키 173cm에 몸무게 49kg! 바디 사이즈는 34-24-34인 것으로 알려진 김사랑은, 오랜 시간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법에 대해 '필라테스를 가장 즐겨 하며 평소 노력도 많이 하고 음식도 잘 안먹는다' 라고 답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드라마 끝난 후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김사랑! 그녀는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스타 중 한명이기도 하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대한민국 건강 미녀 스타들!  올 한해도 아름다운 그녀들의 멋진 활약을 응원합니다!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