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주의’를 선호하는 스타들과 달리 최근에는 다양한 작품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스타들이 늘고 있는데요. 소처럼 일하는 배우들이 더 각광받는 시대!  과연 어떤 스타들이 명단에 올랐을지 오늘의 [랭킹쇼]에서 확인해보시죠!

대중의 사랑을 받는 만큼 열심히 일해서 보답하는. 일명 ‘ 열일’ 하는 꽃미남 스타들! 5위부터 1위의 명단에 오른 주인공들을 공개합니다!

‘ 열일’하는‘ 충무로가 사랑하는 배우’ 男배우 5위 강 동 원

지난해 11월 개봉한 영화, [검은 사제들]이 공개된 후 극장가는 온통 ‘ 강동원 칭찬’ 일색이었죠? 꽃미남 외모에 출중한 연기, 그리고 티켓 파워까지~ 강동원은 충무로가 사랑하는 1순위 배우인데요.

[인터뷰: 강동원]

감사합니다.

군 제대 후 쉬지 않고 일하는 그의 행보에 팬들은 ‘소처럼 일하는 배우’라는 별명을 붙여주기도 했습니다! 

특히 강동원은 고등학교 동창이자 20년 지기 절친인 가수, 주형진 씨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해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작업은 이탈리아에서 화보 촬영을 하던 강동원 씨가 신곡 발표를 앞둔 친구를 위해 직접 뮤직비디오 촬영을 제안하면서 성사됐다고 합니다.

완벽한 조건에 의리까지 갖춘 강동원! 올해만 3편의 작품을 예약했는데요. 먼저 오는 2월 4일 개봉되는 영화 [검사외전]에서 꽃미남 사기꾼으로 변신!

[현장음:강동원]

제가 맡은 캐릭터 중에 제일 가볍고 제일 상스럽고 재미난 캐릭터에요!

쌍천만 배우 황정민과 함께 연기 호흡을 펼칠 예정이고요! 이어서 ‘이병헌, 김우빈’ 등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마스터]에서는, [검사외전]과 달리 지능범죄수사대 팀장 역을 맡아  추격 범죄 오락액션 영화에 도전합니다.

‘ 열일’하는 2016년 작품 활동에 불 붙였다 전해라~’ 男배우 4위 공 유

영화 [남과 여]로 약 3년 만에 공식 석상에 컴백한 배우 ‘공유’!

[현장음: 공유]

네 굉장히 오랜만에 매체 앞에 서는데요. 반갑습니다.

전작 [용의자] 이후 활동이 뜸했던 공유! 사실은 작품에 열중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현장음: 공유]

놀았던 건 아니고요. 영화 촬영 현장에서 늘 있었더라고요. 지난 시간 동안.. 그래서 올해 이제 여러분들에게 선보이는 자리들이 많을 것 같아요.

특히 공유는 이번 작품에서 멜로의 여왕 전도연과 가슴 아픈 로맨스를 펼칠 예정인데요.

[현장음: 공유]

전도연 선배님하고 같이 영화를 꼭 해보고 싶다. 라는 마음이 어렸을 때부터 있었고 그것이 또 멜로였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늘 하고 있었는데 그 두 가지 조건이 다 충족되는 영화였습니다. 그래서 안 할 이유가 없었죠.

이어서 오는 8월 개봉되는 재난 영화 [부산행]에서 싱글 아빠 역을 맡아 부성애 연기를 펼치고요. 일제 강점기 시대 독립운동단체 의열단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영화 [밀정]에서는, 명품 배우 송강호와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 열일’하는 "국보급 미남 배우의 일 사랑" 男배우 정 우 성

지난 7일 개봉한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멜로킹’으로 돌아온 배우, 정우성이 ‘ 열일’하는 배우 명단 3위에 올랐습니다.

[현장음: 정우성]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개봉되는 영화, [아수라] 역시 황정민, 주지훈과 함께 정우성의 차기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정우성은 이번 영화에서 '악덕 시장' 황정민의 뒤를 봐주는 비리 형사 역으로 연기를 펼칠 예정이고요. 정우성과 조인성, 두 배우의 이름만으로도 '대박 예감'이 드는 영화, [더 킹]에서는, 권력에 밀착된 검사 역을 맡아 새로운 이미지 변신에 나설 계획입니다.

‘ 열일’하는 '신의 연기’ '흥행보증수표' 男배우 2위 유 아 인

[베테랑] [사도] [육룡이 나르샤]까지! 폭풍적인 인기를 끌며 '신의 연기'라는 별명을 얻은 배우, 유아인! 이번에는 이미연과 함께 로맨스 영화에 나서는데요.

[현장음:유아인]

제가 들고 있을게요

[현장음:이미연]

아니야, 내가 들어줄게

[현장음:유아인]

제가 들고 있을게요 이 정도 들고 있으면 상관.. 없죠?

[현장음:이미연]

누나가 들게

[현장음:유아인]

됐어요 됐어

대책 없이 '좋아요' 버튼을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 버린 SNS 소재 로맨스 [좋아해줘]!

[현장음:이미연]

유아인 씨가 먼저 캐스팅이 되어 있는 상태였거든요 굉장히 궁금하기도 하고 그런 부분에서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가 가장 컸었던 거 같긴 해요 사실 케미가 어땠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장음:유아인]

아셔야죠 왜 모르시겠어요? 알고 계시겠죠

출연하는 매작품마다 미친 존재감을 과시한 유아인! 그가 선택한 2016년 첫 차기작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인터뷰:유아인]

달콤한 영화 [좋아해줘] 여러분들 2월 18일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해줘] 좋아해 줘~

‘ 열일’하는 ‘ 차기작이 기대되는 한류 스타’ 男배우 1위 박 해 진

[치즈인더 트랩]의 유정 선배! 박해진이 진정한 한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12년 드라마 [내 딸 서영이] 2013년 [별에서 온 그대], 2014년 [나쁜 녀석들]과 [닥터이방인] 등 매년 쉬지 않고 작품에 열중한 박해진은 자신의 출연작 모두를 중국에서 대히트 시켰는데요.

중국팬들의 기대 속에 그가 선택한  2016년 첫 차기작은 지난 4일 첫 방송된 케이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이죠? 

[치즈인더트랩]은 방영 6회 만에 중국 SNS에서 드라마 종합 인기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렸고, 동시에 종합 조회 수 26억 뷰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치인트’의 웨이보 인기투표에서는, 유정 역의‘박해진이 53.3%로 1등을 차지했으며,그의 공식 웨이보의 팔로워 수는 하루만에 5,000명 이상 증가하는 기염을 토해내고 있는데요.

한국을 넘어 중국까지 들썩이게 만든 한류 스타 박해진!올 한 해 그의 행보에  대륙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16년 새해에도 쉬지않고 '열일'하는 꽃미남 스타들 5인방!  올 한해 그들의 멋진 활약을 응원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