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티서와 함께 하는 미리크리스마스가 공개됐습니다.

올 겨울 첫 캐럴 음반을 발표한 소녀시대 태티서!


[현장음:소녀시대 태티서]

안녕하세요 소녀시대 태티서입니다 메리크리스마스

[현장음:태연, 소녀시대]

이번 저희 태티서의 새 앨범은요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앨범입니다 와우~
이번 크리스마스 음반에는 소녀시대 태티서만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가득 담겨 있는데요.


[현장음:티파니, 소녀시대]

이번에 드디어 드디어 저희 소녀시대가 캐럴앨범 윈터앨범을 준비해봤는데요 이번에 태티서와 함께 좀 더 보컬이 돋보이는 그런 윈터앨범을 준비해봤습니다


제목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타이틀곡 [디어 산타]를 시작으로 수록곡 모두가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노래하고 있고요.

또 재킷사진 역시 화려한 조명과 파티 장식을 이용, 크리스마스에 빠진 소녀들의 달콤함을 그려내고 있죠.

특히 [디어 산타] 뮤직비디오에서는 소녀시대 태티서 멤버들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엿볼 수 있습니다.


[현장음:서현, 소녀시대]

정말 크리스마스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런 되게 아기자기하고 예쁜 뮤직비디오가 될 것 같아요 이제 시작합니다 파이팅!


화려한 레드 드레스를 시작으로 각양각색 크리스마스 룩을 뽐낸 소녀시대 태티서 멤버들!

핑크 아이콘 티파니는 핑크색 퍼를 두른 채 강아지와 함께 거리 산책에 나섰고요.


[현장음:티파니, 소녀시대]

Q) 겨울 앨범 소개?

A) 이번 태티서 크리스마스 앨범에는 여섯 곡이 담겨 있는데요 되게 오랫동안 음악을 준비했어요 전체적인 구성은 멤버들과 함께 다 같이 계획을 했기 때문에 태티서의 감성이 많이 묻어 나있는 뮤직비디오와 노래인거 같습니다


파티셰 복장을 한 막내 서현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에 정신이 없는 듯 한데요.


[현장음:서현, 소녀시대]

케이크를 만들고 있어요 그래서 짠 이렇게 됐어요 슉!


태티서의 크리스마스 룩 중 특히 많은 화제를 모은 의상은 한창 벽에 낙서 중인 민트태연이죠.


[현장음:태연]

이게 얼핏 봐선 뭔지 모를 수도 있지만 선물상자에요 그리고 풍선이에요 올챙이라고 생각할 줄 알았지만 풍선이에요 하하하하  제가 저 풍선을 타고 날아갈 거래요 제가 상상하는 곳으로 풍선을 잡고 떠나는 거예요


이 풍선을 타고 날아가면 본격적으로 태티서 멤버들의 크리스마스 파티가 시작되는데요.

눈의 여왕을 연상케 하는 새하얀 드레스 차림으로 노래를 부르고 달의 요정이 되는가 하면 유니콘에 올라 크리스마스를 즐긴 소녀들!


[현장음:티파니, 소녀시대]

사실 좀 흔들려서 무서워요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의 파자마파티와 셀카도 잊지 않았는데요.


[현장음:태연, 소녀시대]

저희가 항상 선물을 많이 받았으니까 저희도 뭔가 준비하고 싶어서 이번에 열심히 들뜬 마음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현장음:서현, 소녀시대]

많이많이 들어주시고 올 겨울은 태티서와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디어 산타] 많이 사랑해주세요

[현장음:티파니, 소녀시대]

지금은 소녀시대


한 여름의 파티는 물론 한 겨울의 크리스마스까지 풍성한 2015년을 선물한 소녀시대! 내년에도 왕성한 활동 기대할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