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STAR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돈 워리 뮤직]이 화제인 가운데 지난 6일 개그맨 정형돈과 작곡가 유재환이  첫 촬영을 위해 영국 런던으로 떠났습니다.

환상 호흡 정형돈과 유재환의 기분 좋은 출국 현장! 함께 만나보시죠! 

지난 6일, 개그맨 정형돈과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인천 공항을 찾았습니다.

K STAR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음악 예능프로그램 [돈 워리 뮤직] 촬영차 영국 런던 출국 길에 오른 것인데요.


[현장음: 취재진]

정형돈씨~~~  Excuse me?


편안하고 수수한 복장으로 공항을 찾은 정형돈과 달리 유재환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개성 가득한 공항 패션으로 시선을 모았습니다.

베레모에 블랙 선글라스!  베이지 니트와 핑크 반바지를 매치해 마치 영국 패션을 겨냥한 듯한 스타일을 자랑했는데요. 


[현장음: 정형돈]

공군이니?

[현장음: 유재환]

하하하하

[현장음: 정형돈]

공군이야?

[현장음: 정형돈]

마음에 드는 공항패션이니?

[현장음: 유재환]

저는 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살면서 처음 뭐든 처음은 소중하지 않습니까? 가장 소중한 패션으로 골라와 봤습니다.


이번 방송으로 첫 해외 여행을 나서는 유재환은 어느 때보다 설렘 가득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현장음: 정형돈]

야 많이 긴장한 것 같다 이렇게 막 하고~

[현장음: 유재환]

첫 공항..그 약간 뭐랄까 이상합니다. 솔직히 어저께 잠을 못잤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바빠서 그런 것도 있지만 설레어가지고..처음 외국 나가는거라


반면 해외 출국이 많은 베테랑 정형돈은 여권 자랑에 나서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현장음: 정형돈]

너 캄보디아 비자있어?

[현장음: 유재환]

아니요 오 저는 전혀 없습니다.그런 것도 있으십니까?

[현장음: 취재진]

하하하

[현장음: 유재환]

어후 진짜 대단하십니다

[현장음: 정형돈]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비자 있어?

[현장음: 유재환]

없습니다. 그런 것도 있으십니까? 인도네시아

[현장음: 정형돈]

케냐! 케냐 가봤어?

[현장음: 유재환]

진짜 그건 대단한 것 같습니다.

[현장음: 정형돈]

케냐 가봤냐구~~


개그계의 4대 천왕 정형돈, 천재 작곡가 유재환의 환상 케미가 기대되는 K STAR의 새로운 음악 예능 방송!  [돈 워리 뮤직]은,  비틀즈의 고향 영국 런던으로 음악 여행을 떠나 겨울시즌과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음악을 만드는 전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인데요.

최근 선공개된 네이버 V앱에서 4일 만에 구독자 수 1만 명 돌파! 동영상 조회수도 15만 건을 기록해 인기 고공 행진을 예감했습니다. 


[현장음: 정형돈/유재환]

안녕하세요~~ [돈 워리 뮤직]의 유재환! 정형돈입니다.

[현장음: 유재환]

영국 런던을 형돈이 형과 가게 돼서 너무 좋고요.진짜 첫 여행인데 이렇게 스타랑 같이 가게 됐다는 자체가 굉장한 일인 것 같습니다.
[인터뷰:정형돈]

Q) [돈 워리 뮤직] 유재환과 함께 출연하는 소감은?

A) 사실 둘이 하는 게 처음이라 어떨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즐겁고 유쾌하게 예. 재밌는 음악 여행기 프로그램 만들어 오도록 하겠습니다.

Q)  K STAR 시청자들에게 각오 한 마디 한다면?

A) 앞으로 꾸준히 우리 필립(유재환)과 퐁립(정형돈)이 꾸준히 K STAR에서 인사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오겠습니다. 우리 런던에서 만나요~~ 갔다 오겠습니다.


정형돈. 유재환이 새롭게 출연하는  K STAR  [돈 워리 뮤직]은 오는 11월 12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되며 방송 직전 네이버 V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 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