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글로벌 걸그룹'을 목표로 2021년 하반기 데뷔 소식을 알렸다.

 

1일 0시 버가부의 공식 SNS 채널에는 공식 로고 영상과 함께 실루엣 티저가 공개돼 전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로고 영상에서는 눈이 깜빡이며 장면이 빠르게 전환된 후 화면이 눈 안으로 빨려 들어감과 동시에 버가부의 공식 로고가 공개됐다. ‘We can meet anytime, anyday, anywhere’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전체적으로 으스스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버가부라는 팀색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특히 함께 공개된 실루엣 티저에서는 버가부 멤버들의 실루엣 및 멤버들의 비주얼을 엿볼 수 있어 더더욱 글로벌 K-POP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룹명 버가부는 사전적 의미로 까꿍, 왁 하고 놀래키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으로 ‘세상을 놀라게 하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이유, 오마이걸, NCT127 등 여러 그룹들의 히트곡을 발굴해낸 라이언 전이 첫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버가부는 10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인쇄하기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