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송중기 씨가 매입한 100억 원대의 이태원 주택이 '송송커플'의 결혼발표와 함께 '신혼집'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스타들의 이태원 부동산 재테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살펴봤습니다~

 

 

송중기-송혜교의 결혼 발표와 함께 두 사람의 신혼집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신혼집 후보 1순위로 꼽히는 곳은 지난 1월 송중기가 매입한 100억 원대의 이태원 단독주택입니다.

 

 

[현장음: 박종복, 'ㅁ' 부동산]

 

송중기 씨는 용산구 이태원동에 대저택을 올해 1월에 100억에 매입을 했고요 송중기 씨가 구입한 용산동 이태원동의 대주택은 그 인근에서는 상당히 고급 주택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해당 주택은 대지면적 602㎡(182평), 건물 연면적 371㎡(110평)에 달하는데요.

 

송중기가 송혜교와 결혼을 결심했다고 한 시점과 이태원 주택을 구입한 시기가 일치해 신혼집을 염두에 두고 매입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죠.

 

또 해당 주택이 현재 리모델링 공사에 한창이어서 신혼집이 아니냐는 추측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현장음: 박종복, 'ㅁ' 부동산]

 

송중기 씨가 처음 단독주택을 매입했을 때는 혼자 사는데 왜 단독 주택을 매입하나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결혼 발표를 한 다음에 보니까 “아 결혼을 전제로 생각해서 이 지역에 단독 주택을 매입했구나” 생각을 했고요

 

 

송중기 뿐만 아니라 그간 적지 않은 스타들이 이태원 부동산에 관심을 보였는데요.

 

 

[녹취:정선섭 대표, 'ㅈ' 대기업 경영정보 포털]

 

이태원 쪽에 주택이 많이 고가 주택들이 많이 집결되어있고 이태원을 중심으로 해가지고 상권도 굉장히 발달되어있기 때문에 이쪽 인근 지역의 건물이나 빌딩에 대한 투자가치는 매우 높은 편이고요

 

 

지난 1월 웨딩마치를 울린 비-김태희 부부도 이태원에 신혼집을 마련했습니다.

 

비는 결혼 전인 지난해 10월, 지상 2층, 지하 1층 규모의 50억 원대 단독 주택을 구입했는데요.

 

이태원 번화가, 남산의 자연과 맞닿아 있어 신혼집으로도 또 부동산 재테크로도 안성맞춤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장음: 박종복, 'ㅁ' 부동산]

 

일대에서는 부동산 시장에 단독 주택이 매물로 나오는 경우 거의 없습니다 거의 비밀리에 그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끼리 이면으로 조용히 중개인 끼지 않고 둘이 직거래하는 경우가 있거든요  그런 점을 계산해서는 신혼집과 부동산 투자 두 마리 토끼를 잡자는 취지로 매입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지난 2011년에는 장동건이 이태원에 지상 5층, 지하 2층으로 된 빌딩을 매입했는데요.

 

당시 매입 가격은 126억 원!

 

원래 135억 원 정도였던 빌딩.  하지만 매매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가격이 조금 떨어진 상태에서 장동건이 운 좋게 사들였다고 하죠.

 

 

[현장음: 김용탁, 인근 부동산 중개소장]

 

위치는 참 좋은 위치에요 그 건물 자체가 건물도 깨끗하고 미래 가치도 괜찮고 큰 회사들이 짓고 있고

 

 

2012년에는 국제가수 싸이가 부인과 공동명의로 이태원에 빌딩 한 채를 매입했고요.

 

 

[현장음: 싸이]

 

입소문은 났다고 하더라고요 앞으로 더욱더 깜짝 놀랄만한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지현 역시 이태원에 빌딩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전지현이 이 건물을 매입한 것은 2013년 4월.

 

지상 2층 규모의 이 건물은 지하철 4호선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편인데다,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가 입점해 있어 임대 수익 역시 쏠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장음: 전지현]

 

그런 것들이 많이 맞아떨어지는 것 같아요

 

 

태진아 역시 2014년 이태원에 위치한 지상 5층, 지하 1층 건물을 구입해 소속사 사무실을 이전했는데요. 또 해당 건물에는 태진아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도 있어 팬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렇듯 많은 스타들이 이태원 부동산을 선호하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었는데요.

 

 

[인터뷰: 박종복, 'ㅁ' 부동산]

 

Q) 스타들이 이태원을 선호하는 이유는?

 

A) 상당히 교통편이라든가 여의도라든가 방송국 진출이 너무 좋고 도로 여건이 잘 갖춰져 있는 지역입니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가 상당히 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면에서는 지금은 현재 스타 부부가 두 커플이지만은 시간이 지날수록 이태원 쪽에 고급 주택을 매입할 연예인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송중기-송혜교 커플의 신혼집 후보로 손꼽히면서 스타들의 이태원 부동산 투자에 다시 한 번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인쇄하기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