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케이스타뉴스 오진희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대학 축제에서 MZ 관객들과 에너지를 나눴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지난 25일 동국대학교를 비롯해 최근 강남대학교, 한세대학교 등 각종 대학교 봄 축제 무대에서 뜨거운 에너지를 전달했다.

5년여 만에 완전체로 대학 축제에 참여한 하이라이트는 '불어온다', '데이드림(DAYDREAM)', '얼론(Alone)', 'S.I.L.Y (Say I Love You)' 등 하이라이트의 팀 컬러를 만끽할 수 있는 최신곡부터 떼창을 유발하는 히트곡 '픽션(Fiction)', '쇼크(Shock)', '아름다운 밤이야',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까지 다채로운 선곡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올해도 대학 축제를 비롯해 다방면에서 '따로 또 같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마카오에서 단독 팬콘을 성료했고, 오는 6월 25일에는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완전체로 출연한다.

또한, 이기광은 지난달 첫 번째 정규앨범 'PREDATOR'(프레데터)를 발매했으며, 양요섭은 6월 10일과 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5년 만에 단독 콘서트 '비터 스윗(BITTER SWEET)'을 개최한다.

케이스타뉴스 오진희 기자 adgj1556@ihq.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