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이팀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에이팀엔터테인먼트

[케이스타뉴스 조은빈 기자] 그룹 버가부가 데뷔 1년 2개월 만에 해체한다. 

8일 버가부 소속사 에이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버가부가 오늘부로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종료한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당사와 멤버들은 오랜 고민과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고, 멤버 전원의 계약 해지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버가부를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며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멤버들에게 변함없이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버가부는 지난해 10월 싱글 1집 '버가부'(bugAboo)로 데뷔했다. 올해 6월 두 번째 싱글 '팝'(POP)을 발매한 후 일본 도쿄, 말레이시아 등에서 활동해왔다. 

이하 버가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ATEAM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bugAboo(버가부)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bugAboo(버가부) 그룹 활동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데뷔 후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오며 팬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아온 bugAboo(버가부)가 오늘부로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종료합니다. 

당사와 멤버들은 오랜 고민과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고, 멤버 전원의 계약 해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bugAboo(버가부)를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멤버들에게 변함없이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케이스타뉴스 조은빈 기자 echo0405@ihq.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