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멜론뮤직어워드
사진제공=멜론뮤직어워드

[케이스타뉴스 조은빈 기자]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K팝 보이그룹들이 MMA2022에 뜬다. 

14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뮤직 플랫폼 멜론(Melon)이 공개한 ‘MMA2022 Presented by 카카오뱅크(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 2차 라인업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몬스타엑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ATBO 등 보이그룹들이 대거 출연한다. 

앞서 멜론뮤직어워드는 (여자)아이들, 아이브, 뉴진스 등 걸그룹들이 포함된 1차 라인업을 발표한 바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11월 ‘러쉬 아워'(Rush Hour) 발매에 이어, 올해 역시 ‘러브'(LOVE)로 미주 투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의 행보를 이어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역시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4집 ‘미니소드 2: 써스데이즈 차일드'(minisode 2: Thursday's Child)로 국내외를 휩쓸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최근에는 전 세계 13개 도시, 총 19회 공연의 첫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엔하이픈은 최근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6개 도시에 이어 일본에서 첫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났다. 

지난 7월 데뷔한 ATBO는 올해 멜론뮤직어워드에 처음으로 출연한다. ATBO가 MMA2022를 통해 잠재력을 입증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3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는 국내 대표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멜론뮤직어워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멜론 앱/웹과 카카오TV 앱/웹, 웨이브(Wavve) 앱과 TV용 앱을 통해 실시간 중계하며, 해외는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일본은 U-NEXT, 인도네시아는 CXO Media, 베트남은 FPT Play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멜론의 모든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3차 티켓 예매는 오는 16일 오후 8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지에서는 현재 아이돌물 웹툰 및 웹소설을 3편 이상 감상하면 MMA2022 초대권(10명) 혹은 카카오페이지 캐시(1천원)를 100%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20일까지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참가하면 총 5명에게 MMA 초대권 당첨 기회를 한 번 더 제공한다.

케이스타뉴스 조은빈 기자 echo0405@ihq.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