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호 / 사진제공=IHQ
박선호 / 사진제공=IHQ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선호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지스팟'으로 3년만에 복귀한다.

7일 소속사 IHQ는 "배우 박선호가 제대 후 첫 작품으로 '판타지스팟'을 선택했다"며 출연 소식을 알렸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지스팟'은 제대로 하고 싶고, 느끼고 싶은 여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선호는 관계심리학 베스트셀러 작가 인찬 역을 맡았다. 자상하고 스윗한 남자 인찬은 우연히 팟캐스트의 구성작가를 맡게 되고 한 여자와 인연을 맺게 된다.

박선호는 이 작품을 통해 군필자의 듬직한 모습과 남성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선호는 "성에 대한 솔직한 고찰과 연애를 시작하는 남녀의 모습을 담았다. 대본을 재미있게 읽어서 출연 결심을 하게 되었는데 함께하는 선배님과 동료 배우들과 호흡도 좋아서 연기에 더 욕심을 내게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선호는 2013년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로 데뷔한 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 '병원선', '최고의 치킨', '루갈', 영화 '챔피언' 등에 출연했다. 2019년에는 엠넷 '프로듀스 X 101'에도 출연해 노래와 댄스 실력을 뽐냈다.

올해 2월 전역한 박선호는 지난 8월 새 프로필을 공개하고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눈빛으로 짙어진 카리스마를 선보여 향후 활동에 기대를 더했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