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앨리스 공식 유튜브 캡처
사진=앨리스 공식 유튜브 캡처

[케이스타뉴스 조은빈 기자] 7인조 걸그룹 앨리스(ALICE - 채정, 소희, 도아, 연제, 유경, 이제이, 가린)의 멤버 가린이 쿠팡플레이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앨리스 가린은 자신의 SNS계정과 앨리스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지난 8월 27일 공개된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 1회 촬영 중 현장에서 소감을 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속에는 긴장속에 촬영이 끝난 후 안도하는 가린의 모습과 갑자기 등장하는 권혁수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촬영이 끝난 가린이 카메라를 들고 멘트를 시작하려는 순간 권혁수가 등장하며 "가린TV 여러분 안녕하세요, 혁수에요"라며 스스럼 없이 다가와 '반가워요"라는 말을 남긴다. 이에 가린은 "촬영 고생하세요"라며 "내일 봬요"라고 인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 1회에서 가린은 권혁수의 첫사랑 역인 '민가린'으로 출연해 이후 드라마의 전개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앨리스 가린은 지난 5월에도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의 제8막 '계절학기' 편에서 권혁수와 주현영의 달달한 공개 연애 속에서 우연히 지나치다 만나며 "혁수 오빠?"라는 강렬한 대사를 남겨 이목을 끌었다.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사랑이 필요한 20학번 복학생 혁수와 사랑에 눈먼 22학번 신입생 현영의 아직도 끝나지 않은 캠퍼스 러브 스토리로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의 인기 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의 시리즈물이다.

가린이 속한 걸그룹 앨리스는 지난 5월 ‘내 안의 우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케이스타뉴스 조은빈 기자 echo0405@ihq.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