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드브랜드, "동료들과 동반 성장· 시장 선도하는 특급 호텔 만들 것"

 피터 힐드브랜드 그랜드 하얏트 서울 총지배인/사진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케이스타뉴스 안지선 기자] KH그룹의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이 피터 힐드브랜드(Peter Hildebrand)를 신임 총지배인으로 선임했다고 18일 밝혔다. 

힐드브랜드 총지배인은 '호텔은 사람 지향적인 산업'이라는 인식 아래 "동료들이 서로를 배려하며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의 장소로 남아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명성을 더욱 널리 알리고 시장을 선도하는 특급 호텔로 만드는 것에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힐드브랜드 총지배인은 1988년 호주 하얏트 리젠시 생추어리 코브에서 벨맨으로 일을 시작했다. 1989~1990년 홍콩 하얏트 리젠시와 그랜드 하얏트에서의 하얏트 기업 트레이닝 코스를 이수한 뒤 호주·싱가포르·중국 등지의 인터내셔널 호텔 브랜드에서 마케팅·세일즈·경영 기획·관리자 역할로 경력을 쌓았다. 

2010년 더 웨스틴 푸저우에서 처음으로 총지배인 자리에 오른 데 이어, 이후 7년간 W홍콩을 이끈 뒤 2018년 파크 하얏트 선전 오프닝 팀에 총지배인으로 합류했다. 특히, 힐드브랜드는 2019년 파크하얏트 선전 오프닝 팀에 총지배인으로 합류해 호텔 개관 2년 만에 15개의 호텔 어워즈를 수상하며 그 능력을 입증한 바 있다.

케이스타뉴스 안지선 기자 ajs405@hanmail.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