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케이스타뉴스
  사진= 케이스타뉴스
 사진= 케이스타뉴스
 사진= 케이스타뉴스
사진= 케이스타뉴스
사진= 케이스타뉴스
사진= 케이스타뉴스
사진= 케이스타뉴스

[케이스타뉴스 안지선 · 양지승 기자]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조사를 받은 가운데, 해당 사고로 변압기까지 고장 나 교통혼잡이 빚어지면서 시민들의 불편을 초래했다.    

18일 오전 케이스타뉴스가 찾아간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사고 현장은 김새론이 자차로 인도 위 변압기까지 들이받은 상태로 참혹했다.  해당 사고로 변압기를 보호하고 있던 구조물들이 산산조각이 난 상태로 나뒹굴고 있었으며 그야말로 아수라장이었다. 

현재 망가진 구조물들 일부는 정리가 됐으나, 변압기는 긴급전기공사 관계자들이 총출동했지만 사건 발생 3시간이 지난 오전 11시 30분에도 여전히 수리 중에 있다. 

이에 이 일대 교통 신호등이 불통 돼 오전 출근길 교통 체증을 유발했으며, 인근 커피 전문점 등은 카드 결제가 안 되면서 불편함을 겪은 것으로 확인됐다. 인근 건물의 관리소장 A씨는 직접 현장을 둘러보며 불만을 토로했다.  

앞서 김새론은 이날 오전 8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운전을 하다 인도 위 변압기를 3차례 이상 들이 받는 사고를 냈다. 지나가던 시민이 SUV 차량이 가드레일을 여러 번 들이 받았다고 신고해 경찰이 출동했으며, 경찰 단속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김새론 본인이 채혈 검사를 요구해 인근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으며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김새론을 소환 조사할 예정이다. 

김새론은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했으며, 2010년 영화 '아저씨'의 아역배우로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영화 '여행자' '이웃사람' '맨홀' '눈길' '동네사람들', 드라마 '화려한 유혹' '마녀보감' 등에 출연했다. 

올해 김새론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과 SBS 새 드라마 ‘트롤리, 하이틴 로맨스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컴백을 앞뒀던 만큼 경찰 조사 결과에 따라 일정에 차질이 불가피하게 됐다. 

케이스타뉴스 안지선 ajs405@hanmail.net 양지승 기자 sheep_js@ihq.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